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당신을 마케팅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전략을 계속 알려준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을 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전략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매우 중요하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할 것을 이해하겠지만, 마찬가지로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다.

둘째, 정보를 발표하고 그 정보를 계속 간직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앉고, 세부사항을 발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을 보낸다. 나는 내 삶에서 유용한 세부 사항과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상호 작용, 현재 나의 사건,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체크아웃한 온라인 게시물,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순히 내가 추천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

긴 이야기를 요약하자면, 나는 그에게서 엄청난 돈을 벌고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운영하던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내 많은 시간은 이 한 고객 sns 마케팅을 위한 마케팅에만 소모되었다.

개인이 페이지로 계속 돌아가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개인은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다음에 무엇을 출판할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면, 개인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자료를 보지 못할 것이다.

처음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가지 원하는 항목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해야 한다!개인들은 유용한 세부사항을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매료되기를 원하는 흥미로운 진실을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 효과적이려면 개인에게 찾고자 하는 것을 제공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표준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클릭당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며, 다른 합리적인 게시물은 기본 4개 제품만 제공한다.

구글+ – 구글+는 당신의 조직에 더 중요할 것이다. 구글+에 있으면, 당신은 구글의 수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완전히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다른 몇몇 웹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것은 구글의 주요 부분이고 당신은 구글에 속해야 한다.

예를 들어, 10가지 아이디어를 주도하거나 질문과 답변을 작성하는 목록을 제시해보라. 기사의 등장은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한다면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의 핵심 요소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개발하는 것이다. 당신 오피가이드 의 정보가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많은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에 의해 마음에 든다면, 당신의 제출이 정말 멀리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출이 견디지 못한다면, 당신은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신뢰 수준을 얻는 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열심히 일해야 한다.

그리고 그때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를 따라가는 것은 수백 명의 친구가 필요하다. 훌륭한 출발

당신은 독서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출판함으로써 추종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제안 목록을 특징으로 하거나 우려와 답변을 구성해 보십시오. 당신의 게시물의 출현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프랑스 왕들과의 연관성 때문에 샴페인은 유럽의 저명한 왕족이 샴페인에서 빛나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사치와 힘과의 연관성을 이 유형의 마케팅으로, 당신은 권위와 함께 당신의 특정 틈새 컨설팅에서 왕족이 될 기회를 갖게 되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며 건전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시오.

끊임없이, 항상, 가치 있는 리드 – 만약 당신이 개발한 자료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체크아웃하고, 이해하기 쉽고, 자연적으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진정한 GREAT 요소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딩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잃는 것이다.

YouTube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당신은 때때로 비즈니스 또는 새로운 제품으로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귀하에게 게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