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1번 일자리가 당신의 회사가 무엇인지 알고 있고 당신의 시장이 누구인지를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신뢰를 보여주는 공식적인 사업 계획을 찾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한 걸음 물러서서 기본에 집중하고 싶을 것이다. – 왜 내가 비즈니스 벤처 웹 마케팅에서 꼴찌인가?
거실에서의 과거 sns 마케팅은, 기본적으로 가장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약 10명의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목표 시장은 다른 광고 담당자들이 될 가능성이 높다. Howcome?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어떻게 그곳에 비즈니스 기업이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리더로서 당신은 들어오고 그들 모두가 웹사이트를 성공시킨다.
만약 당신이 개발해야 할 준비된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더 높은 학생을 당신의 게시물에 적은 수의 사람들로 고용할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사업일당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내 지시를 사용하여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트위터 팔로워들이 당신이 링크드인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MLM 손짓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은 어떤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좋은 도구와 교육을 통해 액션 마케팅 당 MLM 비용을 올릴 수 있는 쉬운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은 링크를 트윗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지 못합니까? 스스로 알아내서 모든 사람들과 공유해라. 일단 사람들이 여러분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여러분의 사실을 통해 그들의 따뜻한 소매점까지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나는 당신이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하고 거의 참여하지 않는다)를 가지고 있다면 믿게 만들었지만, 이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당신의 다음 주제에 대해 내가 지금 게시하는 생각을 바꾸었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부 정책 –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잘 알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 신체 부위에 대한 답변을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도와야 한다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라!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줄 수 있지만, 그들은 꽤 돈을 많이 들이는 것일 수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이 옵션을 선택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창의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우리는 모두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단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파티에 있는 사람들과 같은 것을 고려하라. 그리고 그곳에 있는 평범한 사람들과 연결하면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 싶은 실제 목표를 쓰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당신의 목표 시장과 인구 통계학,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인가? 정확히 어떤 제품으로 홍보하고 있는지
하지만 요즘은 너무 뻣뻣해서 경험이 있을 때 농작물의 크림이 정말 필요한 경우가 많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에 없다면, 이런 종류의 것은 단지 당신이 오랫동안 곁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이 완전히 잘못된 것이기 때문이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이다. 정확히 무엇이 전통적인 매체와 사회적 차이를 만드는가. 또한 꽤 유리하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좋은 점, 행복한 점,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
다음은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됐지만 2년 후인 2006년 트위터가 탄생하면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로 알려진 피스트가 새로운 해에 출시되었다는 것이다
끝모든 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에 진출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페이지에 고객이 있다면, 그 사이트는 당신의 페이지와 관련하여 그들의 팔로워들에게 알릴 수 있다.
성장하는 에코머스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임씨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 기여하고, 내 보험 회사 sns 마케팅에서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작은 사업주들을 돕는 책임을 졌다. 나의 주요 목표는 우리 자신의 고객과 전망을 대화하고,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도움을 주기 위해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키우는 것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들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간단한 제안들을 따르는 것은 어려운 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