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지 더 관찰

한 가지 더 관찰해 보면 누구나 이 사실을 알 수 있고, 내가 발견한 가장 위대하고 재미있는 주식도 약세 시장에 있었다는 것을 나에게 알려라. 사실, 당신은 불 시장에서 야채가 무엇이든지 배우고 상승할 수 있지만, 나쁜 시장에서는 내 책 전체에서 가장 높은 비율은 상승한다.

나쁜 시장, 나쁜 가게들은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했다.

주식증명서는 정말로 회사 지분의 일부를 소유하고 있는 기업이 확장, 고용, 광고 등을 위해 주식을 판매한다는 것을 선언하는 종이 한 장이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판매는 회사의 이익이나 손실로 주식을 사는 기업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주식시장에서 가격이 오르면 모든 사람이 활기를 띠게 된다. 가격이 계속 오르고 사람들이 아주 깔끔한 이익을 내는 시기가 있을 수 있다.

가격 상승을 책임질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경제는 다른 요인들 사이에서 상승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된 이유는 탐욕이다.

회사는 1차 시장을 통해 자금을 조달한다.

이것은 IPO(Initial Public Offering)가 될 수 있다.

그 후 주식은 개별 투자자나 거래자가 주식을 추가적으로 교환할 때 실제 행성 2차 시장(우리가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거래된다. 회사는 이 2차 상점으로부터 어떠한 이익이나 손실의 일부가 아니다.

주식이나 주식시장에 대해 사람들이 두려워하게 만들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주식거래소가 붕괴되기 위해 있다는 뉴스에 대해 논평하는 훌륭한 금융 대변인이 있다.

사람들은 당황할 수 있고 그리고 나서 큰 적자를 재빨리 자제할 수 있다.

또 다른 예는 경제가 불황에 빠지면 이것은 실제 세계 금융시장을 걱정하게 하고 사람들이 주식을 팔게 하는 효과에 대한 우려를 야기할 수 있다.

주식 거래를 시작할 때는 주식의 움직임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할 수도 있고, 주가는 회사 실적과 시장 상황에 따라 따라 달라지므로 주의 깊게 지켜봐라

이러한 추세는 종종 훌륭한 투자 기회에 대한 정보를 숨긴다. 예를 들어, 건설 프로젝트가 이 기간 동안 정체되면서 주택과 건설 회사의 주가는 보통 비오는 동안 하락한다.

그리고 장마철에 시멘트, 콘크리트, 벽돌과 같은 다른 의존 산업도 가라앉는다. 그리고 그것은 지난 2년에서 몇 년 동안 추세 분석을 시작해야 하고, 가격이 매년 가정과 일치한다면, 건설 관련 기업의 주식에 투자할 때 이해해야 한다.

돈을 제대로 분배하고 다른 범주의 주식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절대 총알을 한 바구니에 넣지 말라. 마찬가지로, 한 가지 특정한 보안에 전체 돈을 투자하지 말라. 특히 주식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누구나 필요한 것이다. 또한 성공하기 위한 올바른 전략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 주식 팁을 얻는 최선의 방법은 이 사업 시장에서 형성된 많은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이다. 따라서 한 명의 돈도 예측할 수 없다. 변덕스러운 결정을 내리고 싶다 위험을 다루는 효과적인 전략은 다양성이다. 이것은 다른 시장 회사의 여러 주식에 대한 투자를 분산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기억하라: 모든 달걀을 궁극적으로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말라.

사람들은 어떤 친구나 브로커의 전화로 주식을 사거나 TV 분석가의 추천인가? 그들은 강한 흐름 속에서 산다. 나중에 시장이 쇠퇴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당황하고 해를 입기 위해 팔린다. 이것은 투자 전략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우리가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중개인이 유능하고 매매를 개요로 진행할 수 있는 위치에 있도록 하라. 중요한 것은 당신이 당신의 주식에 대한 최상의 가격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중개인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중개인을 사용하느냐, 완전한 서비스 또는 할인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거래를 좋은 ECN을 통해 전달하거나, 혹은 그 자신의 것으로 운동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주식 팁이나 도움을 받을 수 없다. 의미 있는 것은 없다

한 가지 더 관찰하면, 내가 발견한 이상적인 주식은 약세장에 있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당신은 불시장 안에 있는 야채는 무엇이든지 살 수 있고 상승할 수 있지만, 내 책에서 가장 높은 비율의 상승은 최근 나쁜 시장에서 있었다. 끔찍한 시장도 아니고 나쁜 시장도 아니고, 왜 그런지 전혀 알아내지 못했다.

머니 매니지먼트는 메릴린치의 계좌가 구식이기 때문에 광고한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계좌 – 돈 관리 계좌는 내가 몇 년 전에 한 개의 계좌를 가지고 있었을 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것이라고 확신하는데, 그것은 우리가 이야기 할 전부는 아니다. 여기서 우리가 주식 시장 타이밍과 거래 시스템을 갖기 위해 있을 때마다, 돈 관리를 하기 위해 대체 연료에 대한 신뢰.

지금쯤 짐작하셨겠지만, 다른 PR에 대한 표준을 팔아서 이익을 얻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