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생기면 부동산 투자를 할 겁니다. 바로 그 후에는 종종 부유해질 겁니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다. 그 직후 나는 종종 부유하다. 이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도 지금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확실히 하기 위해 돈을 가져야 한다는 당신의 생각과 행동을 취하기 위해 자금을 필요로 하지 않는 것에 대한 개인적인 조건은, 당신은 결코 행동에 대해 생각할 돈이 없을 것이다!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의 대다수가 알아낸 비밀이라고 생각해보라. 즉, 나는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부자가 될 것이고, 내가 필요한 모든 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철학의 간단한 변화는 당신이 부의 창출을 이끄는 백만장자 습관에 정착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주거용 부동산 안에 제대로 들어간다면, 당신은 침체된 지역의 문제가 있는 부동산에 돈을 쓰고 싶으세요? 아니면 화이트 칼라나 상류층 부동산이 그들의 인용문을 보유하기 훨씬 더 쉽다고 생각하십니까?

이 할당된 것 때문에 낮은 제안을 한다.

그 후 부동산을 실제로 매입하고, 8,000달러에 계약을 파는 투자자. 시작할 현금이 없는 돈을 버는 방법, 그리고 지속적인 감독보다 더 큰 규모의 인앤아웃 프로젝트를 좋아한다면 그 방법 또한 훌륭하다.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낼 것이다.

저소득층 아파트에 들어가 욕실을 완전히 씻어내면서 투자하는 부동산의 멋진 세계를 망가뜨린 것이다!

청렴함 당신은 진정한 원칙을 유지한다.

왜냐하면 청렴은 시장에서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스매치 거주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먼저 돈을 활용하는 것이 편하다고 생각한 후, 다음 번에 관심을 기울이기로 한 당신의 결정, 그리고 이것은 당신에게 수입과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대신에 저축을 더 잘 감사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나의 글 쓰기 경험으로, 나는 어떤 이야기를 쓰기조차 두렵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선택이 무언가를 할 수 없다고 결정하기 위해 온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 싫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꿈을 실현하고 싶다면, 그렇지 않으면 꿈을 꾸는 것은 당신에게 아무 것도 주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수많은 매체(직접 우편,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유리한 점을 주거나 그에 대한 반응을 우려하며 판매자가 나서서 당신을 선택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사실 그것은 보통 작동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작동하는 운영 체제다. 그곳에서나 지금,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세오스 밑에서 효율적인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주중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일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나는 이 19가지 가치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업을 설립할 수 있는 능력을 원한다.

세미나에 함께 가라고 권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흥분시키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당신이 단지 당신에게 필요한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느끼지 못한다.

당신이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 돌아왔을 때 당신은 엄청난 에너지와 인지력을 가질 수 있었다. 내가 모든 것을 마치고 돌아올 때마다, 나는 분명히 나가서 제안을 한다.

ROI 투자 수익률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의 이익은 무엇인가? 현금을 투자하는 더 좋은 길이 있는가? 부동산 사이클이 모두 투자하기에 적절한 시기인가?

4번 방법은 도적 점성술 표지판의 사용일 수 있다.

도적 표지판은 주택 소유자들에게 집을 살 수 있다는 간단한 문구로 주요 거리 근처에 훨씬 더 많이 게시된 착륙 표지판을 위해 도착하고 있다.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당신의 전화번호를 큰 글자로 나열하는 것을 빨리 간과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많은 곳에서 도적 표지판이 용납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청렴함 당신은 원칙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시장에서 청렴함이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임대인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자 한다면, 장기 전략이 될 수 있는 부동산을 획득하고 보유하기를 원한다면, 부동산을 이전 플리핑하고 전매하는 것, 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더 높은 가격에 팔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전략이 될 수 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매우 같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았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중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일 뿐이지만, 당신은 심각한 구매자들 중 한두 명이 투자자의 98%를 정확히 찾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