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뛰어납니다 – 파워 증가, 그래픽 카드 및 사운드 즐거움을 포함한 많은 사용자 정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뛰어납니다 – 파워 증가, 그래픽 카드 및 사운드 즐거움을 포함한 많은 사용자 정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웹사이트에는 다양한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가 있다.

그 중 일부는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기도 하고 일부는 더 낮은 지출을 할 뿐이다. 몇 개는 무료 배송을 제공하며, 어떤 이유에서인지 컴퓨터를 다시 배송해야 한다면, 많은 사이트들은 실제로 무료 반품 배송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노트북 컴퓨터를 갖는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노트북 PC 워크스테이션에 얼마나 많은 추가 추가 기능을 포함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노트북 컴퓨터가 내장된 웹캠을 사용하여 온다. 어떤 노트북은 내장된 Wi-Fi, 여분의 USB 포트를 마이크처럼 제공한다.

물론, 데스크톱 컴퓨터로 거의 모든 다른 하이라이트를 가지고 있지만, 수백 달러의 추가 비용이 들 것이다.

이것은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휴대하는 것이 간단하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현재 데스크탑 컴퓨터 TV에 비해 4파운드나 5파운드 정도 가벼워졌다.

팬: 먼지는 케이스와 부품 팬에 더해질 수 있어. 이것들이 시끄럽고 배기되는 원인이 없는 것은 너의 친구야. 통조림 에어컨을 사용하기 전에 블레이드를 사용하라. 팬 블레이드를 발파하면서 회전시킬 수 있어. 전원 공급 장치에 불어넣을 때, 팬 블레이드를 청소하면서 케이스 그릴과 함께 팬 블레이드를 보관할 수 있어.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보다 높고 좋다. 고해상도 화면은 큰 수준의 전력을 가질 수 있다.

많은 휴대용 컴퓨터가 배터리를 쉽게 배수할 수 있기 때문에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웹 카메라 : 개인이 개인용 컴퓨터에 이미지와 비디오를 찍고 저장할 수 있는 컴퓨터에 대해 웹 카메라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야후, 스카이프 또는 페이스북과 함께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대화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 및 가족 클래스와 접촉하여 캠 구매, 확인하고 보는 멋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저렴한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실제로 더 커지고 덜 화려 해집니다.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에 저장해야 하는 것에 따라, 완벽한 하드 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정말 데스크톱을 위한 하드 드라이브는 250G에서 500까지 실행된다. g를 가지고 있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설치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어떤 것을 보관하라. 만약 당신이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넣고 싶다면, 더 높은 기가바이트 수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음악을 포함한 다른 프로그램들 외에도 공간과 연관될 수 있게 해준다. 비디오 # 4 – HP Pavilion Series : 상당히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이중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이 프로세서에서는 멀티 태스킹을 통해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로도 쉬운 메모리 확장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군중이어야 하지만, 그래픽, 비디오, 사진 편집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많은 강력한 비디오 카드를 필요로 하는 유일한 사람들이 될 수 있다

USB 어댑터를 구입하고 컴퓨터 운영 체제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고 버전을 확인해야 하는 또 다른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때로는 잘못된 버전을 가져오는 반면, 주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지 않는 경우 ql-570의 측면 읽기 또는 호환성 설명을 먼저 요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 특별한 곳에서 더 현대적인 기계를 원한다면, 지금까지 당신이 이 특별한 기계에 갈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이 구입하고 가까이 가기 전에 연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중고 PC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순전히 사용 가능한 것과 현재 좋은 소식이 있는 곳을 비교하기 위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좋은 가격의 물건을 고르는 것을 언급할 때 삶을 더 쉽게 하기 위해 가격 비교 웹사이트와 연결된 것이 있다.

다른 한 가지 옵션과 또한 원격으로 데스크톱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프리웨어가 있다.

두 컴퓨터 모두 프리웨어가 설치된 드로백을 원할 것이다. 이 드로백은 당신이 데스크톱 컴퓨터와 하나의 비밀번호를 모두 작동하도록 요청받고 또한 당신의 데스크톱에 접속하는 사람이 그 IP와 비밀번호를 복사하여 소프트웨어에 붙여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다.

매장: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가서 세일즈맨과 컴퓨터수리 대화하고 컴퓨터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도록 텐드 이 사람들은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1의 이점,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 생각하는 친절한 것에 대해 당신에게 말한다.

비록 실용적인 목표는 Id가 확실히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용으로 부를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휴대할 수 있는 것이 많다. 그러나 심지어 새로운 노트북 모에 위치한 거의 모든 개선과 가격 차등까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