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그들 자신을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기 위해서입니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 훌륭한 마케팅은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개인들을 허용할 것이다.

또한, 부동산시장이 개선되면 돈을 벌게 될 것이다. 하지만 금융 뉴스를 따라가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온라인 투자가 얼마나 쉬운지 알게 되면 부동산 소유의 불편을 결코 처리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부동산을 다룰 때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이다. 진가를 팔다

임대인들이 집을 떠날 때, 그것은 가장 덜 비싼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금융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들과 카펫 층에 연락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재사용할 수 없는 수입을 가지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지막으로 내가 거래한 것에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수술을 할 수 없었다.

하지만 부동산을 사는 것이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차일까?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하나의 크기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금융 투자 자동차가 될 것이고, 대화는 거기서 끝날 것이다. 왜냐하면 1994년 나는 임대인들이 내 재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했기 때문에 실제로 금융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소송을 당했고, 시스템을 파괴당했고, 누군가가 내 구조들 사이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공정한 재산 감독관들의 몫을 통과했다고 제안했기 때문이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조직을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패턴과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메이커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떤 시기만큼이나 좋은 시기다.

노트북 컴퓨터와 전화기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 5주 안에,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5개의 투자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내 계약자에게 모습을 보이라고 했고, 내 연구를 한 동안 니스는 내 연구팀이 니스였다. 집 판매가 너무 부진해서 달팽이에 휩싸였다. 내 전문가는 나에게 약 90,000달러의 돈을 돌려준다. 와우!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 원칙을 이해한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 간단해. 비록 쉽게 들리지만, 그들을 시험해 본 사람들에게 그들의 체중 감량에 성공하기 위해 몇 줌만 발견될 수 있다.

왜 그런지 알아? 노력과 헌신과 규율이 필요하기 때문에 업계가 제안한 수많은 접근과 서비스가 있지만, 이를 보존하고 노력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수많은 투자 기법과 전략이 있지만, 지속적으로 아이디어를 따르고 힘든 일에 착수해야 한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매입은 시간과 돈, 끈기를 가진 전형적인 개인들이 부를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경쟁자들보다 훨씬 더 잘하라 개인이 올 것이라는 표시와 희망을 단순히 내세우지 마라. 당신은 시장에 나와 홍보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경험이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을 도와야 할지도 모른다.

GRM 또는 총임대 승수증은 부동산의 연간 임금을 주택가격 000에 비교한 결과 연간 총임대료가 12,000달러, 주택비용 120달러면 GRM은 10달러다. 보통 10달러는 좋은 척도다.

공유펀드나 ETF(교환거래펀드)는 사무실 단지, 아파트, http://yj-kkapt.co.kr 콘도 단지, 쇼핑센터와 같은 산업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을 구매하는 창업자 금융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현금 관리자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주식을 구입하고 팔고 싶을 때까지 보유할 수 있고, 당신은 약 10달러의 수수료에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돈을 이용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다. 몇 백 달러, 혹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투자할 수 있다.

노란 편지는 부동산 투자를 위한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입니다. 원래의 노란 편지는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이 창안했으며 나중에 Ron LeGrand 등을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하기 시작했어!잠깐, 내가 5달러짜리 머리를 깎는 게 무슨 뜻인지 모르시죠?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