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이야기를 간단히 말하자면,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들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환상적인 돈을 벌고 있었다.

긴 이야기를 간단히 말하자면,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엄청난 돈을 벌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운영하던 다른 서비스가 있었지만, 내 시간의 많은 부분이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으로 옮겨졌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서는 명심해야 할 장점은 경쟁을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미래의 목표를 위해 기술을 구현할 수 있는 개념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게시물을 써라 – 만약 독자가 당신이 실제로 제공한 콘텐츠가 중요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다. 이것을 진정한 세계 맥락에서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유용하거나 실용적이라고 발견하는 제품에 노출된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에 대해, 나중에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심지어 더 나쁜 것은 효과가 없었다. 적어도 최소한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넷째, 우리는 훌륭한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이것을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응답하고, 도움을 제공하는 개인적인 과제로 만들어라. 이 방법에서 당신은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

그 큰 점프에 대해 듣기 위해서(그리고 나는 모든 sns 마케팅이 사업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안다) 내가 가장 좋은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알게 해 줘.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후에 말해줄게.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 올지 계획하기 위해 생각할 수 있는 교육된 구조를 제공한다.

현실에서, 트윗덱과 후트슈트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당신이 있을 때를 위해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물리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나의 추천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매우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차 매우 비인격적인 것으로 보여진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귀찮은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이렇게 큰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할인율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의사소통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우려를 한다면,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순위에 올리는 방법을 이해하는 사람들을 원한다.

그들은 또한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논평,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2010년 여름철에 제가 지역 기업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돕기로 선택했을 때 저는 유명한 카펫 청소 사업을 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개인을 웹 사이트에 안내하는 것은 사이트가 제공할 수 있는 것에 비해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네트워크의 페이지에서 항목을 바로 판매할 수는 없지만 사이트에서 판매할 수는 있습니다.이를 수행하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좋은 홍보 비용 전문가 홍보 회사는 당신에게 매달 1만 달러 이상의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많은 사이트 소유주들은 마케팅이 어떤 훌륭한 홍보를 위해 단지 돈을 벌 수 있는 그런 종류의 돈을 가지고 있다.

대상 청중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다른 인터넷 마케팅 사업을 찾아라. 개인 목록을 보고, 친구로 지내기 시작하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면 인터넷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다른 개인들과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고등학교 좋은 친 카카오톡채널. 사진 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유형의 개인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에 관심이 없고, 단지 당신의 방해가 될 것이다.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프로젝트의 차이점은 웹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상당히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효과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여기서 뛰어난 새로운 아이템 개념은 실제로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들이 그 아이디어를 보고 그것을 친구와 팬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만약 독자가 당신이 실제로 제공한 콘텐츠가 중요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도움이 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친구와 공유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