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mm 헤드셋과 같은 다른 하드웨어 조각은 전원 어댑터의 선두 이웃에 있는 핸드셋의 안내를 안내한다.
USB 포트와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은 모두 힌지 커버로 지붕이 있는 왼쪽 날개에 위치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게시물을 써라 – 만약 독자가 당신이 실제로 제공한 물질적인 sns 마케팅이 중요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도움이 되거나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물건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지고 온 어떤 것에 대해,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에 대해 후회할 것이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 당신은 당신의 동료들이 멀리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새로운 게시물을 자주 만들어라. 업데이트를 게시할 때, 독자들은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이것이 진실인 것을 안다면, 새로운 자료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특히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브랜드 신선하고 돌아오는 독자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한다.
목표 고객과 그룹이 무엇이고, 마케팅 프로젝트의 최고 목표는 무엇이며,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2010년을 생각해보죠.저는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 시장을 지원하던 때였습니다.대개 소셜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현재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60k-80k의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기업가로서는 하루 중 단 몇 시간만 지나면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떠올릴 수 있을 만큼 많은 시간을 소비할 수 있다.
그러나 오늘날 비즈니스 분야에서는, 오늘날 기업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일을 누군가가 수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진실을 다룰 때가 될 수도 있고, 그것을 아웃소싱할 수도 있다.
가는 길이다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웹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킥스타터와 효과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킥스타터는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가 아이디어를 보고 좋은 친구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팔로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찾고 그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정말로 무엇을 요구하는지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충분한 시간 동안 서성거리면,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 이슈를 게시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에게 이것을 알려주고 있다.
여기 내 이슈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수리된 예가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어떻게 뛰어들 수 있는지 알아낼 수 없을 것이다. 다른 마케터 앞에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을 갖게 된다. 당신은 그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성공으로 가는 길이다.
훌륭한 사회 네트워크 전문가가 당신에게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는 몇 가지 가장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실제로 SNS 마케팅은 오늘날 이 도시의 화제가 되었다.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첫째,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스스로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결코 그것을 바꾸지 말아야 한다.
온라인 신뢰성 검토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언제 말하는지 알고 싶지 않으세요 – 좋거나 나쁘거나? 그래서 온라인 평판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인데, 지금 수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것에 대해 언급되고 있는 나쁜 것들을 배우기 위해 이용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실제로는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조직 이름, 특정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할 때, 당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신은 당신에 대해 사람들이 말하는 모든 훌륭한 것들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누가 말하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게시물과 자료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웹스타일 사업의 성장을 위해 소셜미디어 디렉터로서 저의 직책을 맡은 저는 기업의 마케팅 노력에 직접적으로 기여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제 사업에서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매하는 수많은 작은 조직주들을 돕는 것 외에 제 주요 목표는 회사의 브랜드 이름 인식을 높이는 것, 그리고 우리의 전망과 소비자들과 대화하는 것, 그래서 그들의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하고 그들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을 돕는 것 입니다.
소셜 네트워킹을 서비스에 활용하려면 이러한 팁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간단한 걱정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사회에 대해 즐겁고 창의적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