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관련하여 실제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준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올바른 위젯은 사용자들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여러분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들어갈 수 있는 자유를 줄 수 있다.
그것은 모두에게 윈-윈이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쓰세요 – 시청자의 가치를 높여야 합니다. 독자가 당신이 제공한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그것을 드러내야 합니다.이 즉시 세계 맥락을 생각해보십시오. 유용하거나 도움이 되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바로 친구들과 공유할 것입니다. 당신이 가져온 물건은 어떻게하고 구매자는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당신의 일이 아니었습니다. 적어도 당신은 최소한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 당신은 당신의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팁 2 : 소셜 미디어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하며 마케팅을할 때 비즈니스 소유자가할 수 있는 아이를 고용할 수 없습니다. 블로그 카는 일주일마다해야하며 Facebook은 일주일에 두 번 실행되어야 합니다. Twitter에서 누군가가 회사를 따라 가면 잘 따라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감사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감사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감사할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나은 생산 사이트의 소수와 함께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잘 알려진 개인보다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가장 효과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모든 것을 지배하려고 하기 보다는 전달 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형성하기 위한 상당한 기본 요소다.
광고, 약속, 할인, 무료 관리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확실히 조치를 취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해서, 단순히 사실이 아니다. We는 전에 그 모든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효율적인 이벤트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더 쉽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인터넷 마케팅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웹의 필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일 수 있는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당신이 시장에 진출하도록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그들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몇 개의 수가 일어나지 않는지 믿을 가치가 있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무시하거나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활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언어를 제대로 구하는 사람 스타일이 뭐죠? 사람이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부유하고 거품이 많은 것을 선택하고 있었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리치와 크림을 다루는 작은 게시물에 대해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리치와 크림은 심층적이고 더 탐구적일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해야 할 실제 목표를 작성해야 한다.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목표,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운영하기 위해 얼마나 오래 지속되고 있으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연휴에는 연중 큰 기간이 포함될 수 있지만, 기회를 잘못된 방법으로 이용하지 마십시오. 입증된 총기를 시험하거나 큰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최선의 단계는 아니다. 입증된 총기를 위해 이러한 질문을 보다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활용하기 위해 연중 내내 다음 연휴 주변 온도에 대한 전략을 계획할 수 있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소셜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며, 고객이 SNS 마케팅에 대해 무엇을 표시하고 있는지 보여 주십시오. 판매 피치 및 광고로 소셜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폭격할 필요가 없습니다.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고, 솔루션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그 큰 점프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깨닫게 해 줘. 조금 후에 너에게 그것에 대해 말해줄게.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링크드인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프레스의 세계와 관련된 훌륭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나서 그 프로필이 공개되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링크드인을 통해 방문객들이 가능한 한 쉽게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메인이 이 소셜 미디어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이 소셜 미디어에 내재된 힘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을 경솔하게 해야 한다.
그래프게임
링크드인
이제 한 사람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여러분의 목적이 무엇인지, 여러분의 지금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