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는 지난 달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무료 라운드에서 드래프트했다.

지난 달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이 비용 없는 라운드에서 드래프트된 히트 센터는 지금 당장 피트먼이 평균 104점과 9개의 보드를 가진 실망스러운 선배 캠페인을 시작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확인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예상했을지도 모른다. 반면에, 설상가상으로, 이 특정 경기에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B볼을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NBA에서 농구를 한 적이 있는가? 농구에서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다. 공격 시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진 농구에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슛을 닫을 수 있다.

그것은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결정하는 것이 흥미로웠고, 그래서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아마도 팀 던컨이 선택한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일 것이다. 그리고 팀 던컨은 엄청난 농구 IQ를 선택하고, 경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다.

무료 실시간 TV 중계 컨의 많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뛰어난 뱅크 샷, 그리고 그가 평균 214개의 NBA 챔피언십을 획득한 4개의 NBA 챔피언쉽을 조용히 바꿀 수 있는 것이 포함된다.

그들은 그들의 재능, 계급, 인기 그리고 많은 것들을 확인합니다.특히 미디어 남성들은 항상 새로운 것을 제시하려고 시도합니다.왜냐하면 팬들은 미디어를 통해서만 nba에 대해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2011년 여름에는 자유계약선수나 제한된 자유중개자로 성장하는 선수들이 꽤 많다. 그래서 만약 NBA가 반년 동안 혹은 심지어 1년 동안 계속 폐쇄된다면, 그것은 그 팀의 구성원들이 참석할 수 있거나 참석할 수 있는 곳의 완전한 혼란이 될 것이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뉴 NBA 올스타 내에서 개최자가 되기를 희망합니다.이 스타는 전체 U의 목록에 있는 큰 경쟁에서 마침내 유명해졌습니다. 그러나 로스 앤젤레스는 오아후가 가장 진보된 장비, 가장 뜨거운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가장 적합한 선택인 Beside, Kobe Bryant의 가장 위대한 플레이어를 소유한 천국 도시가 천국 도시와는 반대로 천국 도시라고 불리는 것을 1점 더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들

톰슨은 당신이 플레이어일 경우를 대비해서 흥미를 느끼고 있다.

그는 단순히 11이 아닌 것으로 쌓일 가능성이 높으며 69명의 허름한 몸과 자연적인 공격 인식과 함께 잠재력을 발휘할 것이다.10 레이먼드 펠튼– 레이먼드 펠튼이 작년에 이 리스트를 반올림할 것이라고 누가 생각했는가?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가 그를 첫 경매 여름 동안 2억 8천 8백만 달러의 계약에 서명했을 때, 펠튼은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이끌고 있다.

뛰어난 389개의 중요한 기록을 세우는 것은 그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의 공격 평균 182와 87을 가지고 여행하기 위해 그것을 하는 것이 더 인상적이다. 그는 거의 2개의 완벽한 활동을 훔치고 있다.

뉴욕과 나의 작은 판타지 클러스터에서 그러나, 그가 바구니를 끝내고 깊은 곳에서 단 한 퍼센트만 쏘지 못하는 것은 그를 순위의 꼭대기에서 분리시키는 것이다.

1976-1977년 NBA 시즌 이후 덴버 너겟은 금메달을 캐고 있다.

NBA 결승전 트로피가 될 수 있다.

너겟은 NBA 2009-2010 시즌으로 실제로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은 플레이오프에 19번 출전했고, 5번 디비전 챔피언이었고, 심지어 NBA 컨퍼런스 결승전에 두 번 진출하기도 했다. 그러나 그들의 역사 내내 계속해서 돈을 선택했다.

넷스는 2001-2002시즌 동안 이 그룹에 합류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최고의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넷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넷스의 새로운 트렌드를 시작하는 것을 도왔다. 이 그룹은 확실한 52-32의 기록과 함께 정규 시즌을 마쳤다. 플레이오프 내부에서 넷스는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능가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고, 그 후 역전승을 마쳤다. 보스턴 셀틱스(4-2)와의 경기에서 승리했지만 로드 아일랜드 레이커스는 NBA 결승전(4-0)에서 네츠를 제압했다.

덴버 너겟의 역사에 도달한 팀은 1967-1974년 덴버 로케츠로 존재했다. 1974-1975시즌 이전에, 로케츠는 너겟에서 변신했다. 이것은 1950년까지 젊은 nba 행성을 연주했던 덴버 최초의 프로 농구 팀을 기렸다.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은 내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공동 진행자로 묘사될 것이고, 이 라인업에서 팀 던컨 2라는 이름의 버려진 세 번의 NBA 챔피언은 아마도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가 될 것이다. 그리고 대형 O 오스카 로버트슨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수 있고, 여름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포워드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가드로부터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