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신체 수용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많이 고군분투했다.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강남 란제리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이 여자일 때, 그리고 내가 하는 방식대로 보지 않을 때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리는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올리는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 보고 한 소녀들의 얼굴을 본다.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빠르고, 효율적이며, 체중을 재는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을 몇 년 동안 따돌렸을지도 모르는 찢어지고, 날씬하고, 아름답고, 운동적인 모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매일 계획된 식사 일정을 따르는 한 가지 이유는 우리가 신체가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공급하고 있고 충분한 양으로 체육관에서의 노력을 극대화하고 트랙이나 링에서 체육관 안에서의 다음 치열한 전투를 위해 회복을 가속화하고 싶은 것이다.

네, 당신이 아프다고 느낄 때 의사가 당신의 증상에 대해 문의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의사는 실제로 얼마나 자주 당신의 건강의 원인과 패턴에 대해 관심을 갖는가?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기 위해, 왜 이런 특정한 증상을 느끼는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내야 한다고 주장하라. 일상 습관이 건강에 해로워지고 있을 때 어떻게 인식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얻으라. 더 많이 알수록 더 많은 것을 피할 수 있다.

전략 #1 – 엉덩이와 허벅지 최소화 성서 캐릭터 노아를 흉내내고 싶지 않은 예다. 바지는 홍수를 기다리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바지는 엉덩이에서 땅까지 직선을 만들어야 한다.

그것은 다리를 길게 하고 당신의 실루엣 전체를 더 갸름하게 보이게 할 것이다.

엘리트들은 결코 어울리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그들은 그들의 드레스 톤을 통해 상황에 적합하다. 그들은 그 상황에 따라 옷을 조정한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카리스마 있어 보이는 이유 중 하나이다.

나는 즉시 일주일 동안 내가 계획한 창조적인 작업 블록을 따라 나의 시대에 신체 휴식을 설정했고 코칭, 글쓰기, 웹사이트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몇 가지 사회적 활동을 계획했다. 그래서 나는 다시 앉아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할 몸, 감정, 영혼과 대화를 나누었다.

지방은 급격한 체중 증가를 촉진하는 식품의 1위 성분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특정한 종류의 음식을 좋아하는 만큼, 항상 음식에 존재하는 지방의 양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신이 당신의 체내에 적은 지방을 넣을수록, 좋은 체형을 유지할 가능성이 더 높다.

여러분의 몸속의 독소가 증가하면서 여러분의 몸은 독소를 없애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합니다.만약 우리의 몸이 그 모든 것을 따라가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독소를 저장할 뿐입니다

그래서 오늘 기분이 좀 안 좋다면, 여러분의 몸에 조언을 구하라. 아마도 여러분도 신체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나의 것이 정말 재미있다는 것을 알아챘다!그리고 나는 그 동안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다) 어쩌면 다른 것이 필요할지도 몰라. 내가 아는 건, 네 몸이 너에게 말해줄 거야.

몸과 사랑에 빠지다. 몸에서 사랑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들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에 대해 쓰고, 그들을 기리는 것은, 비록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임신하지 않았더라도, 여러분의 폐가 숨쉬고, 심장이 뛰고, 위장이 소화되고, 간이 여러분의 피를 여과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러분의 태반이 얼마나 아름답게 움직이는지 주목하라.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힘들이지 않고 살아가는지 알아라. 사실, 여러분의 몸이 실패하지 않았다는 것을. 신체는 생명을 유지하는 데 대단히 성공적이다

집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바디 디톡스 제품 중 하나는 디톡스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액체 식단의 일부로 레몬 주스로 레몬 주스를 사용하는 것이다. 엡슨 소금은 피부를 통해 몸을 끌어당기면서 독소로부터 몸을 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일단 이것이 끝나면, 좋은 바디 스크럽은 몸을 완전히 제거할 것이다.

이런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체중을 재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런 여성들은 곡선미가 아니라 막대기처럼 곧다. 그들이 넣는 어떤 무게도 그들의 복부에 냄비 배를 형성할 것이다.

그것에 관한 한 많은 선택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보습 랩, 해독 랩, 슬림 랩 또는 셀룰라이트 랩으로 분류될 수 있다.

바디 랩의 효과는 사용되는 재료에 달려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흡수제는 점토, 진흙, 알로에 베라, 바다 잡초,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다.

일부 바디 랩은 당신의 돈을 쓰는 편안한 방법에 지나지 않지만, 어떤 것들은 당신의 돈을 쓰는 것과 같은 이익을 얻는다. 체중 감량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해독하거나 셀룰라이트를 다루는 좋은 방법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