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배관을 수행하려면 배관공의 테이프가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야 하며, 파이프 렌치를 썼으며, 새로운 섬유가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 파이프와 부속품을 교체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것 외에 외관이 나타난다.

DIY 배관을 수행하려면 배관공 테이프가 정확히 무엇인지를 알아야 하며, 파이프 렌치를 작성했으며, 새로운 섬유가 필요할 경우 파이프와 부속품을 교체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파이프가 오늘날 배관 옵션과 항상 일치하지 않을 수 있다.

봄에, 가정 배관 시스템의 모든 특징이 여전히 기능적인 체크 수도꼭지, 외부 스파이곳, 그리고 기능을 넘어 배관 스키마의 모든 부분임을 확인하고, 파이프 누출과 수영장 물을 점검한다.

개인이 얼음 피해를 발견하고, 지역 주택 배관공들의 몇 가지 인용구를 커버한다.

구성품들은 일반적으로 더 낮은 내기에서 이길 것이다.

버스트 파이프: 비상 배관공에 도달하는 당신의 최고 목표는 구멍이 흘러나오는 물을 멈추는 것이다. 구멍은 주 차단 밸브를 가정으로 연결하고 닫는다. 차단 밸브는 고정장치를 향해 급수를 차단할 것이다. 홍수를 멈추게 할 것이다. 다음, 갇힌 물과 증기로부터 빠르게 파이프를 배수하기 위해 차가운 수도꼭지를 켜라. 손상 후 배관공에 비상 연락하여 파이프에 속하는 버스트 부분을 수리하거나 교체한다.

배관검사를 하는 것은 종종 손해가 없는 질병이다. 만약 문제가 확인된다면,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최신 소유자의 증축 수리를 받게 될 것이다. 만약 문제가 발견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파이프에 숨겨진 수리가 없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안전감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패혈성 여름을 존중하라. 그것은 대부분 무기물과 비생물 분해성 폐기물을 버리는 것을 피하도록 설계되었다. 그들은 정화조에서 표준 기능을 차단하고 구원을 넘어 그것을 망칠 것이 분명하다.

배관을 설치할 때 배관 시스템이 실제로 존재하는 것들에 대한 정의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정의에서 배관은 배관 시스템의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배관은 보통 고정장치, 장치, 그리고 배관은 물과 하수구뿐만 아니라 어쨌든 가스 파이프로 구성될 수 있다.

DIY 배관을 배우고 있다면 지역 도서관을 돌아다니고 DIY 배관 수리 방법에 관한 책에 관심이 있는 것은 큰 자원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이 주제에 관한 책들이 당신의 지역 도서관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은 그것들을 확인하고 그것들을 공부하기 위해 집으로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그것들을 공부할 때, 당신이 그것들을 공부할 때, 특히 당신이 마주칠 수 있다고 말하는 문제들에 대해 당신이 메모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확실히 할 수 있을 것이다. 배관을 작은 번거로 고정시키고, 즉시 다시 물을 흘릴 수 있다.

배관 제품으로 누출을 검색하는 효율적인 방법은 화장실 내에서 자동 누출 테스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배관 공급자나 적색 식품 음영에서 붉은 염료를 사용할 것이다. 당신은 결국 세탁물과 탱크의 물이 명쾌하게 유지되도록 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물탱크에 염료를 넣고 30토크 시간을 기다린다. 나머지 물의 물이 있다면 방 그릇이 빨갛게 변하고 나서 변기가 새어나왔다.

대부분의 배관 문제는 욕실이나 부엌을 바치는데 그들이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는 그들이 당신의 집에서 가장 배관하기 쉬운 사용을 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끊임없이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배관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부엌 문제는 보통 부엌 문제가 증가하지만 싱크 싱크는 배수가 아니라 백업하거나 파이프를 터뜨릴 수 있다.

리키 싱크는 보통 흔한 어려움이다.

다음 단계는 화장실 접시 안에 있는 물(및 그 내용물)을 비우는 것이다. 이것은 그릇에 더 많은 물을 방출함으로써 달성되지만, 처음에는 사용 목적을 제공함으로써 더럽혀진 물과 쓰레기를 그릇에 밀어내고, 부속 하수관으로 밀어넣는다. 또한 깨끗한 물 결혼 의식으로 그릇을 다시 채우고, 실제 물을 다시 채우면, 플랩은 그릇 위의 탱크에서 물의 통로를 닫는다. 탱크 자체는 그릇에 있는 탱크에서 물의 통로를 닫을 것이다. 다음 번에도 준비하기 위해 물로 채우기

배관 수리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문제를 빨리 해결해야 하고, 문제를 생각해보고, 진로를 개척하기 전에 바로잡고 싶은 문제를 생각해보라. 배관 수리에 대해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사항들은 첫째, 배관 수리에 대한 문제점은 어디에 있고, 접근성 영역을 얻는 것은 어떻게 하는가? 많은 피해가 발생하기 전에 어떤 재료가 가장 좋은지 알아보기 위해 접근성 영역을 찾는다.

누출을 찾으려면 주 밸브뿐만 아니라 보조 라인 밸브 중 하나만 나사로 고정하여 반복하십시오. 판독값이 변경됨을 나타내는 경우 실제 누출은 해당 분기 제한 기간 동안이며, 이 라인의 수도꼭지에서 가시적인 누출 및 미묘한 흔적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여 부산누수 전히 누출을 감지할 수 없는 경우 전문가의 치료를 받으십시오.

배관 키트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예를 들어 싱크대나 옷장 오거 A 싱크 오거는 싱크대와 스파에서 나막신을 치우고 부러뜨리는 귀중한 배관공 도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