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여러분에게 이야기한 이유는 시간 압박이 FAST를 수행하기 위해 정의된다는 것이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웹사이트를 통해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이야기한 이유는 시간 압박이 FAST를 수행하기 위해 정의된다는 것입니다.그리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웹사이트를 통해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전략 sn 마케팅은 그들의 사업 구성원에게 빠르게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설치하는 것은 온라인 마케팅 목적에 답할 수 있다.

사실, 그것은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과 연관되어서 원하는 결과를 거의 얻지 못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입하는 어떤 계획도 자살하는 사업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을 발견할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을 것이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판매가 아닌 연결 –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마케팅 및 광고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며, Toddler에 대한 회사가 판매 피치 및 광고로 시간을 낭비하 제주 기 위해 지속적으로 장소를 폭격해야 하며,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내부에서 투구하지 마십시오.

둘째, 당신의 정보를 만들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놓아라. 그것은 앉아서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위해, 그것의 세 가지 새벽을 알기 위해 너무 규제된다!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한 시간씩 시간을 보낸다. 나는 매일 나의 일상으로부터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단지 전체적인 효과를 서핑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당신이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같은 것을 제안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원하는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북마킹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고객을 얻고 싶은 욕구? 아니면 개인이 고객을 활성화시키려고 했던가? 여러분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에 첫걸음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이 대답할 수 있을 것이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가족 및 가족이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하기 시작할 수 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남성과 여성이 전화할 연락처를 검색하면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친구를 추가하고 따라가는 것은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로 자신과 토론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가 당신에게 몇 가지를 제공한다.

가장 좋은 팁이지만 그는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할 수도 있다.

요즘 이 동네에 속한 대화가 되어야 한다.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우선, 자신을 위해 브랜드를 선택해야 하고 결코 그것을 바꾸지 말아야 한다.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만들어라. 독자들이 훨씬 더 많은 것이 업그레이드를 게시할 것이라는 것을 알 때 신선한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추가 출판물을 구독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은 그들의 계획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합류한 것을 찾는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설정하는 것은 단순히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것은 기업에 대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과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의류 항공사 사업주가 자신의 부문에 도움이 필요한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그 당시 소셜 미디어와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그의 프로필에 맞는 다섯 가지 이유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판매를 증가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대해 꽤 매력적인 마케팅을 하는 한 가지 이유는 당신이 결코 돈을 한 묶음도 쓰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어떤 스톡옵션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투자는 시간과 노력을 보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채널에 접근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결코 부자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할 필요가 있다.

그것이 어떻게 풀릴지 올바른 패션

개인 방문자를 위해 정보 허브에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페이지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조심해야 합니다. 페이지에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는 페이지에 양질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콘텐츠 자료는 가치있는 청중뿐만 아니라 관련성이 있어야 합니다

분할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