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뇌도 운동이 필요하다는 것에 익숙했는가? 뇌세포가 느릿느릿 돌아다니게 놔두지 마세요

우리 뇌도 운동이 필요하다는 것에 익숙했는가? 뇌세포를 그냥 두지 말고 도전적인 퍼즐, 스도쿠, 읽기, 새로운 기술 학습, 사고, 사냥을 통해 자극을 주어 루빅 주사위를 해결하라. 뇌세포를 자극함으로써 뇌와 관련된 연결이 증가하게 되고, 이는 확실히 기억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게다가, 뇌를 운동하는 것도 여러분의 정신 인지 기능을 향상시킬 것이고, 따라서 개인은 매우 많이 생각할 수 있게 된다.

신호가 짧아지기 시작하고 인간의 뇌는 기억력이 가장 관찰되는 한 영역인 것처럼 작동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은 오메가 3 보충제를 복용할 때 더 나은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이 평가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2 더 이상 계절적 회전이 아니다 – 즐겁거나 단순한 가정을 뒤집어 놓을 수 없다. 단지 몇 달이 지났을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폼 메모리가 뒤집히거나 회전할 필요가 없기를 바랄 뿐이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것을 잊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강한 면역 체계 – 멋진 밤 휴식은 면역 체계를 강화시켜, 건강 기억에 전기를 공급하여 세균과 박테리아와 싸우고 건강을 유지할 것이다.

당신이 고려해야 할 요인은 물이다. 사람이 매일 물과 관련된 8번을 마셔야 한다고 들은 횟수는 몇 번인가? 물을 많이 마시면 뇌 기능이 제대로 유지되도록 보장된다. 물을 마시는 것은 머리를 제대로 작동시키는 데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탈수되면, 당신은 분명히 혼란스러워질 것이다; 그것은 물을 위해 머리가 굶는 원치 않는 효과다.

차 허브: 허브차는 두 가지 전략이 있는데, 이것은 스피어민트와 로즈마리와 같은 배고픈 방향족 차는 약용으로 인해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또한 은행과 인삼이 좋은 뇌를 유지하는 데 더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은행과 인삼은 신경 전달과 혈류를 개선함으로써 더 오래도록 허브차 직설 산소 가용성으로 알려져 있다.

부신과 뇌하수체 건강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감초차는 부신 건강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차이며 머리를 진정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뇌는 최 심리상담 적의 수준으로 작동하지 못할 것이다. 과로는 안 되지만, 당신의 몸에 충분한 잠을 자도록 하고, 정규직 동안 휴식을 취하고, 초과 근무를 너무 많이 피하도록 노력하라. 너무 많은 것은 당신의 목표된 전반적인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좋지 않다. 또한 당신의 몸에도 적어도 8시간의 수면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 또한 결정을 새롭게 하고 개인이 분명히 생각하고 기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제공하라. 스트레스로부터 자신을 제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 명상, 요가, 휴식 기술에 관한 활동을 통해서 또는 심지어 공원 안을 걷는 것까지도 한다.

새로운 과제를 얻기 위해 신청하는 해결책처럼 제대로 실업자가 될 수도 있다.

당신은 몇 번이나 실종되었고 잠재의식이 당신에게 말하는지를 세어보라. 그것은 어깨를 바로 잡고 방에 들어가기 전과 전으로 끝날 것이다. 그리고 그 일을 얻기 위해 필요한 열정도? 아니면 의식을 잃고 이 기회에서 자신을 빼앗는 것일까? 당신의 직관이 당신에게 명확한 관점을 주는가? 긍정적인 사고방식은 매우 유용할 수 있다.

나는 62년 동안 내 친구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매우 오랫동안 보아왔다. 당신의 인생에서 긍정적인 일을 하라, 나는 당신이 하던 것처럼 당신 자신의 라디오 쇼를 하라, 그는 몇 주 후에 새로운 쇼를 확보하기 위해 열렬히 준비했고, 모든 것이 그가 어떤 종류의 직업에 고용되기 시작할 수 있을까!우연? 그렇지 않아!하루에 사과를 먹는 것은 외과의사를 멀리하게 하거나, 의사 약속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울 수도 있다.

사실 그것은 사실이고, 이 사악한 과일의 효과는 모든 애플에게 노출된 것과 관련하여 다시 한번 기억력 저하를 방해하는 적절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사과는 알츠하이머로부터 뇌를 보호한다.

연구에 따르면 80%가 사과를 벗겨내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퀘르세틴, 항산화제, 기억력 증진제는 사과 피부 20%뿐만 아니라 피부에 완벽하게 위치하며, 게다가, 피부는 장을 세척하기에 좋은 섬유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왼손을 사용하여 평소에 할 수 있는 일을 하도록 하라. 자물쇠를 빗거나 포크 연습을 하는 등, 갑자기 능숙해지거나, 아니면 기껏해야 친절이 완전히 어색해질 때까지 당신의 지배적인 손을 포함할 수 있다.

조절 가능한 침대기억폼의 재고가 부족한 것에 대한 폭넓은 견해가 있다.

몸에 필수적인 결과에 따라 자신만의 제품의 품질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이 조절 가능한 매트리스가 스트레스를 줄이고 건강을 향상시킨다고 말했다. 또한 뼈와 근육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이완제로 인해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