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을 해야 한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새로운 제품 및 시장 조사,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적어도 고객과 페이지 뷰를 통해 포커스 그룹을 매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마케팅이나 절차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은 스스로 생각하지 못했던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얇게 펴지 마라, 병원침대대여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노력하라, 모든 플레이어에게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언제든지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가입하고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당신의 노력 1, 2개의 품질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해결책과 제품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 배우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빼앗아 다음 프로그램으로 옮겨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바로 실행하고, 다시 실행하라. 새로운 도구 하나하나를 가지고 다시 한 번 더 나이를 먹은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빠른 속도로 광고하려는 계열사가 그 주제를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사이트 A가 사이트 B로부터의 특징 버튼에 동의하고, 사이트 A가 사이트 B에 대해 생성된 특정 판매를 수령하는 광고 시스템 또한, 현미경 마케팅 예산으로 스타트업 사업에서 잘 알려진 현금 판매와 관련된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는 상황에 추가적으로 적용된다
조직화 – 웹에서 더 많은 활동을 매일 완료해야 하는 경우, 계열사는 여러 가지 다른 상인 및 계열사 연습에 참여해야 한다.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어떤 종류의 수행이 어떻게 빨리 압도되는지 쉽게 관찰하기 위해 포인트 정리 시스템: 노트,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사용자가 한눈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정보에 정보를 저장하고 계열사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를 검색하는 시스템을 설정하고자 함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여러분은 다양한 인내를 가질 수 있을까요?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당신은 그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것을 들어올리고 있다.
하지만 내가 아는 한 가지는 믿음, 관심, 결단력 없이는 당신이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당신이 노력하는 목표를 결코 얻지 못한다는 현실을 알고 있다.
열정은 결코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또한 당신의 열정은 광고와 마케팅 성공의 정점에 중소기업을 밀어넣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권고를 알고 있다.
비록 그들이 거의 모든 것을 비밀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너도 그래야 한다.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온라인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다. 그래서 회원이 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지불할 수 있는 것에 만족하는 이유는 사실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원시 제휴 링크를 장려하려고 노력한다면, 운동 세션은 마우스 클릭을 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클릭한다면, 웹사이트 주소가 그들을 원웨이 링크로 데려올 수 있는 곳을 전혀 알지 못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원하는 것은 온라인 상점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작동시킬 필요가 있다면 배울 것이 많다. 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웹으로 성공을 이루기 위해 단지 할 일을 인식하는 것을 발견하라.
제휴 마케팅은 항상 진정으로 효과적이기 때문에 키워드를 입력할 때 상당한 양의 정확한 일치를 얻을 수 있으며 AdWords Ads도 나타나야 한다.
또한 유료 광고가 있다면, 틈새에 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이는 단지 당신이 개인적으로 관심 있는 주제에 따라 제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한 이유일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좋아하는 취미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을 보여주기 위해 끊임없이 다양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정기적으로 개선해야 하고 최적의 제품을 표시하는 것을 즐기기 위해 열정을 가질 것이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자신의 캡처 페이지는 각각 판매 페이지로 이동한다.
이것은 당신을 위한 표적 목록을 만들 뿐만 아니라, 당신이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업 판매를 확립하고, 추가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훌륭한 제휴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것은 실제로 제품이 아니다; 당신이 돈을 벌도록 강요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울티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