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바이트를 넘어, 우리가 읽은 어떤 기사나 게시물도 지적인 즐거움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즐거움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콘텐츠를 특징으로 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고 정확한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인터넷 사이트를 트윗의 유형으로 공유하기 위해 내면화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사람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하고 있고, 우리는 기사에 위치하거나 게시물이 읽혀진 것에 대해 논평할 수 있다; 우리의 개인 웹사이트를 위해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을 효과적으로 귀중한 백링크를 버리는 것.

수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들은 최근 텔레비전, 라디오, 인쇄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는 새로운 마케팅 중간값이며,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번창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알아야 한다.

끝LinkedIn을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접근방식과 함께 사용하는 것은 항상 현명한 조치다. 사실, 웹로그 sns 마케팅 앱을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직접 연결하십시오.

거의 매주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어라. 업데이트를 게시할 때 알게 되면 독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결정하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진실이다. 새로운 독자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인식하라.

그리고 나서 내 남편에게 결과가 충분히 빨리 나오지 않았다. 지금 나는 내가 돌아오는 것을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정말로 이별하고 있었고 나는 잘못된 의사소통에 대해 위로 돌린다.

첫째, 소셜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활성화하려면 누군가가 크리스마스 선물만 줄 때, 당신은 즉시 호의를 돌려주고 그들에게 큰 선물을 돌려줘야 한다고 느끼지 않는가? 사회적 후회를 한 스푼씩 사용해서 빚을 갚는 것과 같다. 제대로 사용할 때 이것을 더 강한 판매 도구로 생각해라. 사례를 들자면, 우리는 블로그를 만들 때, 몇 달 동안 전자부트캠프에 들어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실을 조사했다. 그 많은 에너지로 인해 왜 우리가 그것을 팔지 못하게 만들었을까? 상호성 때문에

고객/독자 지원 –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비즈니스는 없으며, 고객이 원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으며, 고객이 아닌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의사가 있음에 따라 먼저 비즈니스 목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실제로 알고 있는 경우 소셜 미디어 정보가 어디에 들어올지 이해하고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언급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 대한 특별한 언급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른 블로그에 대한 언급을 함으로써, 당신은 분명히 당신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코멘트를 남길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마케팅 전략이 업무의 절반을 차지할 때면 언제든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적합한 팁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에 대처해야 한다.

키워드가 풍부한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가 너무 많은 경우, 비트리는 짧은 URL을 만들 수 있다.

하루 종일 열려 있는 몇 http://sns-pro.net 안 되는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만들 수 있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게시에 이르기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찾을 수 있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구글 분석과 다른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 한 가지 더 가능한 측정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며, 주요 요소가 지속적으로 소셜 사이트에 판매 피치 및 광고를 퍼부어 고객이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고, 이 사람들을 던지지 마십시오.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가장 효율적인 SNS 마케팅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알고,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과 상태 뉴스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도록 격려하는 사람들을 원한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를 제공하든 모든 고객이 자신의 개인 요구사항을 소유하기 위해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고객이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