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당신이 할 수 있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일 뿐이며, 당신이 최대의 성과를 얻고 싶다면 당신의 작은 범위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해야 한다(리드, 전환, 판매).
어떤 식이요법 보충제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려는 겁니까? 흥분을 불러일으키려고? 아니면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마케팅을 하는가? 아니면 성장 리드나 가입자를 시도하고 있는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유사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인터넷 사이트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채널에서 당신의 운전 특권 행동에 따라 당신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과 대화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은 항상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 http://channelcan.com 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는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좋은 Klout 점수 중 하나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는 것
당신의 니체 투데이 매직 발견 – 당신의 마케팅과 광고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트래픽의 가치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은 물어봐도 좋다. 여러분의 틈새시장을 확실히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한 가지 용도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인해 어려움을 겪지 않는다고 믿는가? 그들은 팁과 논평을 내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적절하게 활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의 청중들과 잘 공명하는 산업 관련 뉴스 야드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중요한 언어를 제대로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고 있다.
사람들
그렇다면 우리 모두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강점을 위해 끊임없이 추천하는 것은 정확히 무엇인가? 우리는 여전히 보는 것에 너무 열중해서 온라인으로 스팸을 찍으면 안 된다고?
일단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면, 가능한 한 빨리 제대로 실행하도록 하라. 마케팅 전략은 실제로 실행되지 않는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그나 그녀를 위해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고용한다.
이 경우, 그들은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구현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생각할 때 유의해야 할 좋은 점은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이다. 경쟁이 어떤 것인지 보고,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자신의 전략을 위해 자신의 목표를 실행하고 싶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손쉬운 이해와 변화로, 사용자 프로필을 설정하기 위해,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픽 아웃 등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라. 설치 프로세스 중에 프로파일을 완료하고 각각 그림 그리지 말아야 함을 추가합니다
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인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어떤 문제라도 해결해야 한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한 사람과 공유하면,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최종 리스트에 전달하기 시작한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실제 목표를 작성해야 합니다.시장과 인구통계학적 특성,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며, 얼마나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할 것인지를 말입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해하는 것, 무의미한 의사 소통을 최소화하고,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서십시오. ) * * ahem,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그들을 만나기 전에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자신을 얻기도 전에 결국 발을 차서 우리는 그것을 정말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낸다.
끝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에 LinkedIn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현명한 움직임이다. 사실,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사이트를 직접 연결하십시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종이에 전달되도록 보장하라. 나는 당신이 친밀한 의미에서, 대신에 당신은 정말로 누구의 꿈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는지를 바삭바삭하게 정의하기를 원한다.
나는 마케팅이 풀타임으로 일하고 있는 여성들을 목표로 하고 있고, 12개월 이내에 그들이 그들의 상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도구를 제공한다.
내 프로필 설명 페이지에서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큰 페이지와 윙윙거리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플래쉬 배너 광고, 대신 메시지를 집중하여 대상 청중이 귀하와 비즈니스를 수행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여러분 자신에게 바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당신은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서 광고 공간을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