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에 대한 편견 없는 전망

틀림없이 한국 여행 일정에서 가장 효과적인 식도락 경험은 서울 음식 전통의 두 극지방을 샘플링하는 것을 수반한다.

우리 한국인 시누이는 서울에 있는 포장마차를 한 번 가보자고 충고했다. 포장마차는 식당 이름이 아니라 일종의 먹기 체험이다. 르네와 그녀의 여자 친구는 K 드라마 광신자이며이 레스토랑은 르네의 모든 시간 좋아하는 고블린을 포함하여 몇 가지 순서로 소개되었습니다. 그것은 쇼에서 너무 두드러지게 등장하여 Ren은 여행 중에 식사에서 즐거움을 얻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간장에 재워놓은 생게가 간단한 요리라고 생각하겠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그러나 발우 공양은 조계종이 관리하는한 곳입니다. 그들은 각 식사와 함께 무료로 제공되며 책상에있는 모든 사람들과 공유하도록되어 있습니다. 전통적인 붉은 김치는 항상 등장합니다.

그들은 1939년부터 문을 열었고, 이 도시에서 가장 맛있는 곰탕이나 사골국을 대접할 수 있는 지위를 가지고 있다.

최근의 농산물과 해산물을 홍보하는 포장 마차 외에도,이 단양맛집 한국 식사 시장은 순대, 김밥, 떡볶이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한국 요리를 제공하는 공급 업체와 함께 준비된 음식 부분으로 유명합니다. 나는 산낙지를 위한 탱크에 작은 체재 문어가 있는 노점 몇 개를 보기도 했다.

레스토랑 가이드는 평가 레스토랑을 안내하며, 일반적으로 순위를 매기거나 정보 고객(식사 유형, 핸디캡 접근성, 서비스 등)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가장 잘 알려진 최신 가이드 중 하나는 1 ~ 3 개의 별에서 과도한 요리 이점으로 인식되는 레스토랑에 부합하는 미슐랭 가이드 시퀀스입니다. 미쉐린 정보에 별표가 있는 레스토랑은 공식적이고 값 비싼 기관입니다. 일반적으로 별표가 많을수록 비용이 많이 듭니다. 레스토랑 소유주는 식당가로 인정되며, 이는 복원을 의미하는 프랑스 동사 식당가에서 파생됩니다. 전문 요리사는 요리사로 알려져 있으며, 더 많은 미세한 차이가 있습니다 (예 :Sous-chef, chef de partie)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였다.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식당 중 하나에 대한 다른 생각이나 제안이 있나요? 여행 중에 미식가 체험에 관심이 있다면 서울에서 요리 수업을 듣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숙취 수프는 응고된 소피, 창자, 쌀, 나물로 만들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