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팔아야 하는지 안다. 소셜 미디어입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 사이트에서 긍정적인 면을 보십시오!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팔지 않고 사람들을 이해하길 원한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팔아야 하는지 안다. 소셜 미디어 그래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고객이 어울릴 곳을 알고, 정보를 이용 가능하게 하고, 그들을 괴롭히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사람들이 그것을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스팸을 보내지 말라!난 네가 해야 한다는 걸 알아!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쾌활하게 공유하십시오 – 실제로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는 마이블로그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 사이트들은 있다.
스마트 사용자 생성 콘텐츠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빠르게 실현한다.
즉, 여러 서비스를 직접 업데이트할 수 오피 있는 서비스를 빠르게 실현한다.
나는 이러한 사이트들이 시간을 허용한다는 것을 확신하기 때문에 이러한 사이트들이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소셜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실행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하기 때문에 계획을 사용하여 작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목적지에서 고려 중인 목표를 가지고 작업하지 않고 운전하고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다른 사람과 관련된 것과 다른 사이트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각각의 사업은 독특하고 모든 개인은 진품이다. 따라서 각 전략은 독특할 수 있다.
그들은 대상 청중을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트윗/상태 버전을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작성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저장하라. 그리고 그것을 위해 모든 것이 너무 간단해서 앉아서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 순간 1시간을 보낸다. 나는 매일 매일 나의 일상으로부터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당신이 할 때 나는 당신이 이것을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사용하는 것과 같은 시작을 제안한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SNS 마케팅 인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되고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의 목소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크게 들리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광고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하도록 돕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나는 해야 한다고 믿고 있었지만(조금씩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이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이제 내가 다음 주제에 대해 회신하는 생각을 바꾸었다. 즉,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부 정책. 당신은 어떤 주제가 널리 인식되고 있는지 결정해야 하고, 그 분야에 대해 잘 연구되고 잘 생각해야 한다.
어떤 것들은 다양한 대인관계 네트워크에서 개인 시장 앞에서 느껴진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다. 그리고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당신이 이용 가능한 자유시간과 가장 잘 연관되어 있는 것을 받아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특히 한 사이트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특정한 사이트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결정할 수 있다.
대상 시장이 특정 검색어를 하는 것은 아니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라. 그리고 더 많은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검색하라. 당신이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그들을 친구로 삼고, 후속 목록을 만들 때, 당신의 대학 친구들은 당신의 프로필에서 필요한 사람들이 아니다. 당신의 프로필에서 당신의 대학 친구들은 무엇을 제공할지 추구하지 않고, 오직 당신의 방식대로만 얻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했을 수도 있고 그들은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는 방법을 찾고 있거나 혹은 당신이 지금 당신의 시간 동안 함께 있을 수도 있었기 때문에 당신의 예산 sn 마케팅을 깨지 않고 당신의 브랜드를 발전시킬 방법을 찾고 있다.
제가 저비용이라고만 말할 때, 저비용, 저비용, 무료 예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포기하는 유일한 것은 왜 이 돈을 당신이 원하는 대상 청중에게 직접 들어갈 수 있을 때 광고 구입에 쓰는가 입니다.
당신의 틈새 다른 도구 마술을 발견하라 – 당신의 사회적 책갈피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사회 광고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무엇이며, 친절하게 묻는가? 당신의 시장에 대한 산업을 확실히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성취하지 못하는지 믿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나 더 나쁜 것을 무시한다.
그들은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지게 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재디드 발언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요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남녀를 향한 언어를 꾸미는 것
사회적 사이트 사용 감소 –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