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 마케팅의 기초가 밝혀졌습니다.

MOOC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귀하의 학습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한 도구, 템플릿 및 비디오를 얻을 것입니다. 유료 툴킷의 MOOC 2 보너스 콘텐츠 자료에는 Semantrias 분석 엔진에 대한 항목이 포함되어있어 생성할 수 있는 시장에 대한 정보를 추출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채널을 관리하는 것은 개인 TV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새로운 주간 에피소드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개별 콘텐츠를 다른 채널에 신디케이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빈 타임 슬롯과 사업 휴식 시간을 채우기 위해 팬 즐겨찾기나 #ThrowBackThursdays를 재방송할 수 있다.

고객 만족과 모델 충성도는 각각 중소기업을 더욱 권위있게 만드는 요소로 작용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은 의사소통으로 귀결된다.

시간이 지나면 이러한 개인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입소문 광고를위한 강력한 촉매제가 될 것입니다. 콘텐츠 큐 레이션은 항상 소셜 미디어 광고 능력의 주요 부분이었습니다. 주로 자체적으로 점진적인 콘텐츠 흐름을 만들 시간이 없는 회사의 경우였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적절하게 사용되면 중소기업을 극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이 올바른 시청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값진 콘텐츠를 만드는 개념을 좋아한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관여하고 그것들 중 더 많은 것을 창조하기를 좋아하는 종류의 콘텐츠를 추가로 정확히 찾아낼 필요가 있다.

Instagram 팔로워를 사지 말아야하는 8 가지 이유 팔로워가 귀하의 계정과 상호 작용하지 않는 것처럼 행동하십시오. 이 사람들은 진짜든 가짜든 간에 당신의 상품에 돈을 쓰지 않을 것이다. 너무 많고, 당신은 당신의 자원을 너무 얇게 펼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것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적절하게 수행할 필요가 있다.

채널을 선택하는 것부터 제출할 내용을 결정하는 것까지,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가장 잘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통해 빈칸을 채우십시오.

광고 및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하기 시작하기 전에 시청자를 알기 위해 잠시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일단 여러분이 Redditors를 인스타그램 탈퇴 인식하게 되면, 플랫폼은 여러분이 교차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지 못할 것이다. Reddit은 다른 대학에서 만든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중 하나이며, 매우 특별한 웹 사이트입니다. 사실, Reddit의 고객은 하이퍼 링크 미끼를 스팸하거나 게시판에 홍보 링크를 덤핑하여 맹렬히 공격 할 것입니다. 그것은 연결을 만들고 콘텐츠 마케팅 잠재 고객을 성장시키기위한 간단한 전략입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이 당신의 의도된 전망과 비슷한 유형이 되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특히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할 때, 당신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대해 신중할 것을 요구한다.

오래된 게시물을 다시 게시하거나 유료 프로모션에 현금을 할당하여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소요된 시간에 더 많은 수익을 얻음으로써 시간을 어떻게 더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두 번째 경로는 상당히 짧을 수 있지만 법적인 부분에서 더 많은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물론 Yelp와 같은 웹 사이트를 평가하면 소규모 회사가 브랜드 가시성을 넘어서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구매자 동료 평가는 기업 홍보보다 더 큰 품목과 서비스를 구매할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를 위해 콘텐츠를 재사용하는 방법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끝없이 글을 올리는 노예인가? 모든 플랫폼에 대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실제로 소진되고 소진되는 것처럼 느껴지십니까?

일단 당신이 파기를 끝내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살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이상적인 고객 또는 구매자 인물을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을 집합 적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일은 하나 이상의 빈을 체크해야하며, 당신이 체크 아웃하기 위해 제안하는 아이디어와 새로운 기술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잠재력에 대해 평가되어야합니다. 버버리는 캣 래쉬 마스카라를 홍보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그들의 뷰티 타입에 대해 세 가지 질문을 했다. 버버리는 고객에게 Pinterest에 대한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최초의 고급스러운 모델이었습니다. 브랜드 감정은 마케팅 캠페인 기간 동안 98 %의 낙관적 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단순히 스폰서 콘텐츠 자료를 의뢰하는 대신 브랜드와 블로거 간의 진정한 관계에 주목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환경 친화적이지 않으며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도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은 대용품으로 당신의 모든 소셜 미디어 언급 및 메시지를 집계하는 소셜 미디어 청취 및 참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과 함께. 위에서 언급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Facebook, Instagram, Twitter, LinkedIn, Pinterest, YouTube 및 Snapchat입니다.

마키를 피하는 한 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