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을위한 5 가지 간단한 기술

우리의 카탈로그를 찾아 핑크 와인, 화이트 와인, 로제, 빛나는 와인 또는 우리의 독특한 주류와 영혼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우리의 가상 소믈리에는 웹 기반 와인 전문가처럼 우리의 다양한 상품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와인 한 병을 찾아 주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포도, 체격, 맛, 최고의 식사 쌍에 해당하는 와인 특성을 검색하여 검색을 시작하고 모델, 가치, 지역 및 명칭별로 검색을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포도와 열매 전체가 핑크 와인보다 레스베라트롤의 더 좋은 공급원이며, 알코올 섭취와 관련된 건강상의 위험 때문에 음식에서 항산화제를 얻는 것은 와인을 섭취하는 것보다 더 좋은 이점을 갖기 쉽다.

패키지 거래 안에는 상자 또는 방광에 있는 가방에 부착된 탭이 있으며, 나중에 내용물을 제공하기 위해 후원자가 연장합니다. 박스 와인은 와인이 유통됨에 따라 방광이 붕괴되어 공기와의 접촉이 제한되어 산화 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에 개봉 후 최대 1 개월 동안 허용 가능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병에 든 와인은 내용물이 할당 되었기 때문에 와인에 대한 공기의 비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개봉 후 매우 빠르게 산화됩니다. 그것은 아마도 며칠 안에 크게 저하 될 수 있습니다. 통조림 와인은 아마도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 포장 중 하나일 것이다.

약 700개의 포도가 한 병의 와인에 들어가는데, 대략 2.6킬로그램이다. 와인은 다른 종의 포도나 잡종으로부터 생산될 수 있는데, 두 종의 유전적 교차에 의해 만들어진다. V. labrusca, V. aestivalis, V. rupestris, V. rotundifolia 및 V. riparia는 일반적으로 현대 또는 포도 주스, 잼 또는 젤리를 먹기 위해 재배되는 북미 원산 포도이며 때로는 와인으로 만들어집니다. 와인은 종종 피노 누아, 샤르도네, 까베르네 소비뇽, 가메이 및 메를로에 해당하는 유럽 종 Vitis vinifera의 종류로 생산됩니다. 이러한 품종 중 하나가 우세한 포도 (일반적으로 법으로 최소 75 % ~ 85 %로 약술 됨)로 사용되면 품종 대 혼합 와인이됩니다.

맥주의 경계를 넓히는 예외가 있지만, 그 이야기는 추가 시간입니다. 와인은 포도의 발효 주스로 만든 알코올 음료입니다. 예를 들어, 세계에서 가장 큰 딜러 중 하나 인 Berry Brothers & Rudd는 2009 년 3 월 Au Bon Climat 웹 사이트의 와인으로 약 25 파운드의 와인 가격을 시작합니다. Fine wine은 2012 년 1 월 20 일 Wayback Machine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일부 와인은 골판지 포장 용기 안에 두꺼운 플라스틱 수하물로 포장되어 필드 와인 또는 캐스 크 와인이라고합니다.

이 정보는 Austrade와의 협력 외에도 광고, 규제 제공 업체, 시장 통찰력 및 연구, 개발 및 채택 (RD & A) 전반에 걸친 Wine Australia의 주요 출처에 대한 스냅 샷을 제공합니다. 와인은 겉보기에 단순해 보이는 음료로, 당신이 그것을 연구할수록 더 복잡해진다. 좋은 점은, 당신이 얼마나 많이 이해하는지는 중요하지 않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와인을 알아볼 수 있다는 것이다. 와인 블렌드는 여러 포도 품종을 혼합하여 만든 와인입니다. 당신의 구색이 자금이나 즐거움을 위한 것이든 간에, 진지한 지하실 주인들을 위한 우리의 조언과 함께 지하실 안에 무엇이 있는지 계속 관찰하라. 일부 와인은 스테인레스 스틸 통에서 판매되며 수도꼭지에서 와인이라고합니다.

스페인 와인 문화 덕분에이 두 지역은 결국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생산자와 최대 와인 생산자로 발전했습니다. 바이킹 사가스는 일찍이 야생 포도와 정확히 빈랜드로 알려진 고품질의 와인으로 가득 찬 환상적인 땅을 언급했다. 스페인 사람이 캘리포니아와 뉴 멕시코에 있는 그들의 미국 포도주 포도 전통을 설치하기 전에, 프랑스와 브리튼은 프로리다와 버지니아에 있는 포도 나무를 확인하는 것을 실패하게 시도했었다. 궁극적으로 보라색 와인과 관련된 많은 이점은 레스베라트롤의 풀싸롱 유용한 특성 때문입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와인의 최고 품질과 일반적으로 드문 특성으로 인해 온라인 와인 제공은 홍보하기 전에 1 ~ 2 시간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 Tablas Creek의 Haas 씨는 bag-in-box를 실험하여 2021 Patelin de Tablas rosé의 112 가지 상황에 해당하는 포장재를 사용했습니다.이 와인은 때로는 식사 장소에서 유리로 제공 될 수있는 겸손한 와인입니다. 반응이 너무 열광적이어서 그는 파틀린 드 타블라스 화이트로 실험을 반복했고 보라색으로 재빨리 다시 할 것이다.

저는 새로운 상품에 대해 듣고 싶고, 제공하고 시식하는 이벤트를 이메일로 듣고 싶습니다. 스페인 선교사들은 16 세기 중반 칠레와 아르헨티나, 18 세기 바하 캘리포니아로 포도 재배를 시작했습니다. 19 세기와 20 세기 초 유럽 이민의 홍수로 수입 V. vinifera 포도를 기반으로한 트렌디한 산업이 개발되었습니다. 남아메리카의 주요 와인 재배 지역은 안데스 산맥의 산기슭에 세워졌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포도 재배의 중심지가 남부 선교에서 센트럴 밸리와 노르 트로 이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