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설명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재정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고 믿는다. NerdWallet, Inc.는 투자 자문가가 아닌 독립 출판사 및 비교 가능성 서비스입니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그것의 기사, 상호 작용하는 공구 및 다른 내용 물자는 당신에게 자조 공구로 그리고 정보 기능을 위해서만 무료로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조직의 재고를 의미하지만 뮤추얼 펀드, 유한 파트너십 및 실제 부동산 투자 신탁에 해당하는 집합 투자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ITs의 투자 장점을 평가할 때,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재무 운동, 소매 판매, 일자리 창출, 주민 개발 및 특정 종류의 공간에 대한 새로운 공급 및 수요의 경향 결과를 분석합니다. 수익 흐름이 인플레이션에 맞게 조정되고 인플레이션에 따라 실제 부동산 비용이 개선되면 공정성 실제 부동산 투자는 인플레이션 헤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몇 개의 작은 주거용 부동산을 구입함으로써 실제 부동산에 현금을 쓰는 것을 선택한다.

몇 채의 집이나 복층 주택은 단순히 실제 집주인이 되고 싶은 것에 대한 느낌을 주기 위해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일 수 있다.

일단 당신이 재산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당신이 지출하는 청구서에 예상하는 수입을 평가하라. 만약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당신이 아마도 장기간에 걸쳐 비용을 억제할 수 있을지 여부를 고려해보라. 또한 잠시 세입자가 없을 때 단기적으로 모든 비용을 충당할 것인지 여부를 파악하십시오. 투자 자산을 구매하겠다는 결심은 자금 조달 계획의 일부 여야하며 목표와 위험 허용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추측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가 당신보다 선호하는 것을 연구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을 완화하는 최상의 방법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전혀 다른 위협 수준을 가진 다양한 자산을 거래하는 것은 실패할 경우 당신을 완충시킬 것이다. 또한,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것은 실제 부동산 자금 및 부동산 포트폴리오에 대한 귀하의 독특한 일반적인 전략을 이해하기위한 뮤즈를 낳습니다. 모기지 채권은 대출자들이 실제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매각하기 위해 모기지를 모을 때 만들어진다. 자산은 다른 실제 자산을 적절하게 포함할 수 있지만 주로 부동산 유형으로 이러한 채권을 보호합니다.

만약 당신이 투자하기 위해 돈을 빌리면, 당신은 부동산 담보 대출을 갚아야 할 것이다. 모기지를 충당하기 위해 임대 수익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부동산이 비어있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산을 홍보한다면, 당신은 대리인 비용, 광고 가격, 그리고 법적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만약 그 부동산의 가치가 상승했다면 당신은 또한 자본 특징세를 내야 할 것이다. 단순한 부동산 이상의 것에 투자하여 당신의 돈이 모두 한 시장에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한 시장에 돈을 투자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위험을 증가시킬 것이고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다양화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식 REIT는 부동산에 투자하는 반면, 모기지 REIT는 부동산 금융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유동성과 다양성을 가지고 비교적 낮은 거래 가격으로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부동산에 투자하면 세대별 부를 창출할 수 있고 제대로만 하면 재고 시장을 훨씬 능가할 수 있다.

이것들은 임대, 감사, 부수적인 자금 수입 및 자랑스럽게 부동산 투자 신탁 주식을 소유한 배당금을 구현합니다. 실제 부동산 투자의 보너스로 이미 유명한 레버리지 영향은 당신의 손실을 확대하면서 장애물이 될 수 있다.

30만 달러의 임대 부동산을 취득하기 위해 5만 달러의 계약금을 사용하는 더 빠른 사례로 돌아가려면, 그 결과 첫 해에 2만 5천 달러의 손실이 발생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