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혜택을 누릴 수있는 SNS 마케팅의 기본

사람들은 당신을 따라가기 위해 선택하는 것보다 먼저 당신의 채널을 찾아야 한다.

LinkedIn은 전문가 커뮤니티이므로 공유하는 모든 게시물이 그러한 잠재 고객에게 적합한 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LinkedIn에서 자신을 가르치기를 희망하는 게시물, 특히 자신의 경력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되는 게시물을 배웁니다. 64%의 고객들은 온라인에서 제품에 대한 비디오를 본 후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 이해하고자하는 기업은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에서의 달성, 참여 및 판매를 분석합니다. 규모에 따라 선택된 시청자 세트에서 성공하고자하는 기업은 고도로 타겟팅된 소셜 미디어 광고를 운영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함께 모델을 구성하고 판매를 향상 시키며 웹 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WWF는 마케팅 캠페인에 쉽게 휘말리게 하고 이모지 열풍을 효과적으로 공략했다. WWF는 마케팅 캠페인의 첫 두 달 동안만 20만 명이 넘는 새로운 추종자와 59,000 명이 넘는 기부금을 받았습니다. 발사 트윗은 11,000개의 호감과 38,000개의 응답으로 36,000번 이상 리트윗되었다.

당신의 전망은 당신을 알기에 성공할 것이고, 여분의 사적인 학위에 관한 당신의 이야기와 훌륭하게 관련 될 것이며, 이것이 바로이 디지털 관련 세계에서 기업가로서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메커니즘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면 모델에 대한 단어를 유기적으로 전파하는 충성도 높은 팬 기반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 자체로 동일한 질문을 취하고 그 주위에 개별 웹 사이트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입니다. Quora는 확실한 문제에 대해 전문가로서 자신을 확립하기에 좋은 장소이며, 다른 사용자가 만든 질문에 답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때 당신은 환상적인 웹 로그 게시를 가질 수있을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그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그것을 다시 게시 할 수있는 위치에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는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B2B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완전히 다른 요소를 명확히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란 무엇이며 Thrive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가 소셜 미디어에서 직접 마케팅하는 방법을 계속 읽고 배우십시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가치에 부합하면서 시청자가 원하고, 질문하고, 원하는 내용을 맞춤 제작하도록 노력하십시오. 한 가지 유망한 접근법은 가르치거나, 즐겁게 하거나, 영감을 줄 수 있는 게시물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그 세 가지 중 하나 또는 전부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콘텐츠 자료가 시청자들에게 가치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

소셜 미디어 브랜딩에서 자주 일하기 위해서, 당신은 또한 자기 홍보를 지나는 콘텐츠 카카오 친구 늘리기 자료를 출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싶어한다.

그렇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야합니다. 고객이 작성한 내용을 읽는 것보다 더 일찍, 그들이 보는 것에 깊은 인상을 받기를 원합니다. 그래픽으로 디자인된 소셜 미디어 제출물, 비디오 또는 전문적으로 또는 창의적으로 클릭한 제품 사진일 수도 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에 대한 참여가 증가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상대적일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가장 깔끔한 점은 브랜드를 마케팅하기 위해 광고 나 광고 도구를 실제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77%의 사람들은 기업이 그들과 소통하기를 원할 때 이메일을 선호한다.

이것을 정확한 수익으로 보여줄 수 있는 명확한 전략을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이런 고객들을 유지하고 재참여시키는 데 집중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아마 다른 곳으로 가게 될 것이다. 기존 고객은 새로운 상품을 구매하고 다시 구매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하지만 따뜻함을 견뎌낸다면, 당신은 어떤 심각한 잠재력을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의 업보를 구성하기 위해 유머러스하고 유용한 링크를 얼마간 제출하고, 그 후에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다시 참조하라. 그리고 제출물의 전체 내용 자료보다는 링크를 관찰하는 측면으로 만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