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내가 SNS 마케팅에 대해 알고있는 것이 있습니다.

오피니언 책임자나 포머가 그렇게 강력한 추종 기반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그들의 의견이 가치 있거나 신뢰받는 최종 결과 때문이다(Clement, Proppe, & Rott, 2007). 그들은 모델의 방향으로 건설적이거나 불리할 수 있는 자신의 추종자를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참조, 회원 또는 열망 그룹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로 알려진 많은 수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OL / OOF를 사용하면 참조 그룹 및 / 또는 회원 팀간에 입소문을 펼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정, 친구, 직장 친구 등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 수정된 커뮤니케이션 모델은 오피니언 리더와 오피니언 포머의 활용을 보여준다.

팔로워와의 성취도를 높이고 싶든, 추가 달러와 센트를 벌고 싶든, 목표와 지표를 명확하게 설명하십시오. 특히 단순히 소셜 미디어를 탐구하기 시작했고 좋은 광고 아이디어가 부족한 경우에는 경쟁자의 소셜 미디어 존재로부터 배울 점이 많습니다. 강력한 콘텐츠 자료는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회사의 웹 사이트로 인도하여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Facebook 그룹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평생 동안 비즈니스 또는 브랜드를 옹호 할 충성도 높은 잠재 고객을 개발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성공적인 브랜드는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잠재 고객과 연결하고 상호 작용합니다.

각 계정을 설정할 때 청중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지가 당신의 바이오나 프로필에 제시된 것에 근거하여 이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가질 것인지 당신 자신에게 물어보라.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가장 즐거워하는 콘텐츠의 유형을 안정시킬 필요가 있다.

당신이 가장 잘 어울리고 가장 편안하게 만드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자료로 말이다. 이것은 아마도 대다수의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그 지위를 획득하는 가장 중요한 목적일 것입니다.

우리는 점점 더 24/24와 7/7이라는 비즈니스의 편재성과 가용성이 중요해지는 실시간 세계에 살고 있다.

사람들의 기대는 바뀌었고 이제 다루기가 더 어려워졌다. 브랜드는 단지 포지셔닝과 브랜딩의 문제일 뿐이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었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인식하려면 전체 광고 그림에서 잠재적 인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 일에 착수하기 전에, 사람들이 기업과 맺는 상호작용은, 그들의 여정에서 사용되는 수준과 채널이 무엇이든 간에, 많은 접점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직접적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와의 개인적인 접촉 및 콘텐츠, 웹 사이트,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영업 담당자 등과의 상호 작용). ^ 또는 “그들의 동 카카오 친구 늘리기 료들과 이야기하며”.

따라서 마케터는 잠재 고객이 모델을 논의하는 빈도를 측정하고 SMM 방법이 얼마나 효율적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최근 조사에서 조사 대상자의 72%가 1시간 이내에 트위터에서 자신의 불만에 대한 반응을 예상한다고 응답했다. 전통적인 광고 방법은 인쇄 및 TV 광고를 구현합니다. 인터넷은 이미 TV를 가장 중요한 홍보 시장으로 추월했습니다. 웹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배너 또는 팝업 광고를 구현합니다. 변화에서 상품은 전체 페이지를 가지며 고객과 함께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준에서, 당신은 주로 당신의 목표, 청중 및 브랜드 식별에 기초하여 무엇을 발표해야 하는지에 대해 합리적으로 좋은 생각을 가져야 한다.

위의 인구 통계 데이터가 각 채널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지만, 귀하의 고객은 어떻습니까? 당신의 실제 사회적 고객이 진정으로 보이는 것을 결정할 수있는 능력을 갖기 전에 더 많은 분석을해야합니다. 진정하고 지속적인 브랜드 의식을 만들기 위해서는 홍보 메시지만 게시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예를 들어, 프로필에 Facebooks Shop Section 또는 Instagrams Shoping 기능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면 방문자와 팔로워가 게시물에서 공유한 상품을 클릭하여 가격, 재료 및 크기와 유사한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손님은 플랫폼을 통해 쉽게 체크 아웃을 진행하고 직접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짧은 형식의 비디오를 생각할 때, 당신은 TikTok을 생각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모델은 이미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선호하는 장소에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입을 다물고 더 신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셜 미디어는 모델 인지도를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Hootsuite에 따르면 온라인 모델 발견의 52 %는 공공 사회 피드에서 발생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제조업체에 대해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