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들을 위한 제휴 마케팅

이 모든 새로운 방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여 전환 비용, 즉 수익이 가능한 한 높아질 수 있도록 보장하십시오. 또한, 지속적으로 만들어지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 중 최소한 오피가이드 몇 가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단독 기업가 또는 거대 기업이든 관계없이 판매자, 서비스 제공 업체, 제품 제작자 또는 판매할 제품이 있는 소매 업체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모델 자체나 특별한 전문 상점을 통해 더 나은 커미션과 전환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랜드와의 개인적인 관계를 발전시키기위한 더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렇게 많이 제안하기 때문에 당신이 항상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랐던 제품들이 있는가?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브랜드 자체가 당신을 알아채거나 파트너십을 준수하도록 할 필요 없이 이러한 권고로부터 현금 수입을 시작할 수 있다.

제조업체의 경우 온라인 마케팅은 추적 가능한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면서 제작자 및 영향력있는 사람과 협력하는 방법입니다. 창작자들에게 있어,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추종자들이 얼마나 크든 작든 상관없이 당신의 콘텐츠로부터 돈을 벌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다.

제휴 플랫폼 또는 네트워크의 한 가지 장점은 추가 제휴사가 귀하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핸드북 모니터링 및 코드에 들어갈 필요가 없으므로 가장 간단한 해상도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각 브랜드 및 콘텐츠 제작자에게 유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roupon과 다른 쿠폰 웹사이트들이 최근 수익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 결과 품질이 낮은 구매자 기반이 형성되고 동료의 커미션 수량이 감소합니다.

계열사는 모두 최적화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소매 업체와 협력하기 위해 대안을 극대화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Forrester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제휴 게시자의 71 %가 3 개 이상의 제휴 네트워크에 속해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그것을 안전하게 할 필요가 있고 온라인에서 제품에 대한 과대 지불을 피할 필요가 있다.

놀랄 것도 없이, 이러한 기기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찾는 선호되는 방법은 구글에서 검색 질문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장소 제휴 평가, 비교 및 자습서가 전환 확률을 얻는 곳입니다.

잠재적 인 계열사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자체 플랫폼에서 그들과 관계를 설정하십시오. 채용 시간을 정하고 매 분기마다 제휴사 믹스를 평가하십시오. 온라인 마케팅의 환상적인 점은 당신이 당신의 약혼을 측정하고 곧 자금을 회수할 수 있다는 것이다. 확실한 제품이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면 제휴사에 고려를 요청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6 개월 이내에 취업 준비를 할 수있는 주문형 기술을 배우게됩니다. 제휴 마케팅은 시간과 정성을 들이는 것 외에도 마케팅, 글쓰기, 커뮤니케이션, 프레젠테이션, 비디오 촬영, 수정 등 다양한 전문지식을 채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