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SNS 마케팅에 대해 이해해야하는 것과 그 이유

목표를 달성하려면 청중과 동일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인플루언서 광고에서 상호 작용을 하려는 경우 시청자가 목표 시장과 일치하는 상호 작용 인플루언서가 있음을 확신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채널을 관리하는 것은 개인 TV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당신은 새로운 주간 에피소드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콘텐츠를 다른 채널에 신디케이트할 수 있다.

둘째로,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를 가능하게 하고 고무시킴으로써, Spotify는 마케팅 카카오톡채널 친구추가 캠페인의 달성을 증폭시켰다. 모든 정보 분석을 마친 후 Spotify는 소셜 미디어, 특히 Twitter 및 Insta Stories에서 이러한 하이라이트를 공유하고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태그를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Greggs의 해머에 대한 유머러스 한 반응은 새로운 시청자를 통해 얻은 것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을 너무 크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사람들이 상품을 구매할 수없는 지역 및 국가에서 많은 추종자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메이크업과 다른 미용 요법을 홍보할 때 축구 선수와 팬들에게 집중하는 수준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은 보통 당신의 게시물에있는 계약 내에서 대부분의 호기심을 취할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그들과 함께 울려 퍼지는지 여부를 보여준다. 사람들은 다양한 소셜 플랫폼을 다르게 사용하고 각각의 다양한 것들을 기대하기 때문에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수단을 가진 브랜드들은 행동을 취하는 데 목적을 두어야 한다.

밤에는 60 명의 개인으로 구성된 뉴스 룸이 디자이너, 사진 작가, 면접관 및 소셜 미디어 전문가와 함께 모든 플랫폼이 최대 용량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했습니다.

예를 들어, Chipotle과 같은 브랜드는 TikTok에서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처음으로 시도한 많은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 결과, 그들은 플랫폼에서 강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반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최근 HubSpot Blog Research는 마케터들이 보통 짝수 주처럼 새로운 플랫폼이나 상승하는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당신은 당신이 리드를 생성하고 변환을 증가시키는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이러한 모든 측정 기준에 영향을 미치고, 사회적 추종을 증가시키고, 프로필에 대한 전반적인 참여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공유할 고품질 콘텐츠가 있을 때만 소셜에 제출하면 된다.

오늘날 그들은 일반적으로 영업 사원이하는 것보다 필요한 컴퓨터와 관련하여 추가로 알고 상점에 들어서서 그들이 무엇을 살 것인지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우리가 듣고 반응하기를 원하며 많은 경우에 노골적인 홍보 메시지와 회사 대화에 알레르기가 되었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언어를 말하고, 그들의 고통과 소망을 이해하고, 그들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사적인 수단으로 함께 일하기를 원한다.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하는 것이 유리하며 듣기는 모든 광고 및 심지어 기업 프로세스에 있어야하므로 각 소셜 미디어 광고 프로그램의 주요하고 중요한 단계입니다. 사람들은 많은 채널을 사용하지만 비즈니스와 함께 일하기 위해 많은 단위를 추가로 사용합니다. 소셜 플랫폼은 노동자들의 이야기, 브랜드의 비전과 가치를 보여주고, 관객들에게 감정적인 언급을 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라는 것은 분명하다.

경쟁자를 추적하여 그들을 감시하고, 개인 전략에 적응할 수있는 개념을 얻고, 채울 수있는 격차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따라가서 유행을 선도하고 자신을 교육하라. 귀하의 가치를 공유하거나 영감과 외부 아이디어를위한 훌륭한 콘텐츠 전략을 가진 제조업체를 따르십시오. 또한 이미지, 영화, 이야기, 라이브 스트림, 온라인 상점 등 소셜 미디어가 제공하는 형식의 수를 활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