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전 2600 년경에 입증된 게임은 보편적인 인간 전문 지식의 일부이며 모든 문화권에 존재합니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알려진 게임 중 일부입니다. 안전은 건축업자가 지식을 습득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주로 사용자의 사용,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사용하는 가젯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스토리지 공간의 부족없이 최고의 게임 성능과 전문 지식 중 하나를 얻을 것입니다. 게다가, 안드로이드 게임 웹의 거대한 라이브러리와 함께, 게이머가 발견 할 수있는 새로운 게임이 항상있을 수 있습니다. 탁상 레크리에이션은 놀이의 날씨가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고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종종 단순히 게임 아이템을 배치, 선택 및 전송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게임 구성 요소가 있는 테이블에서 재생됩니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파티 게임은 플레이의 추가 자유형이며 마임에 해당하는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가 토큰을 전송하는지도일 수도 있습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은 턴 기반 플레이를 포함합니다.한 참가자는 그 후에 움직임을 고려한 다 온라인포커 음 후속 플레이어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참가자는 전적으로 자신의 차례대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이 비디오 게임 클래스는 관련 기능 요소가 핸드북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모든 레크리에이션으로 구성되지만 비디오 게임 클래스는 제외됩니다. 가정용 비디오 게임 방법의 출현은 책상 하키에 해당하는 이들 중 일부를 대체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은 개인 및 공공 스포츠 룸에서 인기있는 비품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 및 기타는 반사 작용과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개인이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지만 이로 인해 부상을 입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소비하는 스타일입니다.
플레이어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개인을 즐겁게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비 선수의 청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스포츠의 게이머들은 그들이 경기를 하기 위해 그들의 플립을 할 때 그들 자신의 시청자들을 대표할 수 있다.
종종,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이들을 위한 여가의 일부는 그들의 청중의 절반과 선수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에는 현재의 규칙이 있습니다.
잔디밭 게임은 정원에서할 수 있는 문 밖의 게임입니다. 잔디밭은 일반적으로 스포츠 지역보다 작습니다. 전통적으로 스포츠 활동 주제에서 수행되는 많은 게임의 변형은 앞뜰 또는 다시 마당에서 가정용 잔디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잔디 게임은 말굽, sholf, 크로켓, bocce 및 잔디 그릇을 포함합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의무, 채점 방법, 미리 설정된 경계 및 모든 플레이어 목표를 결정합니다.
그러한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 큐브와 포커 주사위가 처음에는 도박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 게임은 아마도 가장 유명한 사례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게임은 기술과 운 구성 요소를 혼합합니다. 주사위 놀이의 스포츠는 플레이어가 주로 두 개의 주사위 굴림을 기반으로 최상의 전략적 움직임을 해결해야 합니다. 퀴즈 비디오 게임은 사람이 얻는 질문에 따라 상당한 양의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일 스타일의 보드 게임은 때때로 많은 보드 비디오 게임보다 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논문은 향후 분석 방향 또는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스포츠는 더욱 발전하게됩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분석하기 위해 많은 개념이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일반 원칙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John Nash는 여러 게이머와의 게임이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안정적인 답변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매달 전세계 3천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한다.
내가 보기에 창조적인 팀은 덩치 큰 여자들이었기 때문에, 우리는 실제로 이런 레크리에이션에서 찾을 필요가 있는 종류의 것들을 쏟아 부었다.” 많은 시간이 다른 슬픈 팬더 다운라인과 함께 이야기하면서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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