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

제휴 동반자는 소매업자 또는 광고주에게 선택된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지불금을 보상받는다. WP 엔진 계획을 판매함으로써 가입 당 $ 200 또는 고객의 첫 번째 월별 지불 ⁇ 어느 것이 든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제휴 할인에 참여하게 된다. 시청자가 전자 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온라인 상점을 설립하는 데 도움이되는 경우 Shopifys 제휴 프로그램이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믿고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제품 / 제안에 대해 열정적 일 때 당신은 더 높은 일을 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온라인 마케팅이 일종의 현금 탭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구축하고 수도꼭지를 활성화하면 컴퓨터 비디오 게임을하는 동안 돈이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피트니스 괴물이라면, 당신은 건강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선택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관심 분야가 추가로 붐빌수록, 모든 가능성에서 경쟁하고 교통과 전환을 추진하는 것이 더 어려워질 것이다. 슬프게도,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많은 오해들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이 정보가 특별히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자신의 모델 아래 온라인 코스 및 회원 웹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Fiverr에는 Fiverr, Fiverr Pro (주요 브랜드가 신뢰하는 손으로 검증 된 전문 지식에 액세스 할 수 있음) 및 Fiverr Learn을 포함하여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서 홍보 할 수있는 몇 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Sendinblue의 무료 및 저렴한 가격 책정 계획은 전자 메일 광고 공간에서 블로거 및 게시자에게 정말 매력적인 소득 대안입니다. 당신은 지불 구매자를 참조하고 WPBeginner, Capterra, CodeinWP, e-mailvendorselection, e-mailtooltester 및 많은 추가와 같은 높은 계열사의 네트워크에 가입 할 때마다 ⁇ 100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 수익 채널을 가질 수 있도록 단일 계정에 여러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특정 기업의 필요와 목표에 따라 패키지를 사용자 지정합니다. 동료에게 자신의 포털을 사용하여 입력 링크를 연결하고 성능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블로그, 영화, 평가, 광고, 제품 링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회사 및 유형을 대신하여 광고하는 웹 사이트를 호스팅합니다. Commission Junction을 기반으로하는 TripAdvisors 제휴 프로그램은 오피 하이퍼 링크 및 / 또는 TripAdvisor 파트너 사이트로 배송하는 광고를 클릭하는 사용자로부터 발생한 소득에서 50 %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즉,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커미션을 얻기 위해 구매 주문을하기 위해 추천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나와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많은 광고 또는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즉시 돈을받습니다. 귀하가 참여하는 제휴 커뮤니티 또는 광고 프로그램의 유형은 시청자가 생각하고있는 상품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실제로 비즈니스에서 무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네트워크 및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가장 먼저 결정하고 싶은 것은 상인 또는 제휴사로 참여할 것인지 여부입니다. 당신이 더 관심이있는 온라인 마케팅 관계의 측면은 당신의 후속 단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러한 제 3 자 서비스는 판매자와 동료 간의 중개자 역할을합니다. 제휴사 계정을 찾고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는 있지만 자체 호스팅 응용 프로그램만큼 많은 관리 또는 자율성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이는 Easy Affiliate를 통해 기능 할 수있는 것과 일치합니다. 궁극적으로 구조와 문구는 자체 호스팅 프로그램 또는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를 사용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