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장점

회사는 회사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특별 채널에 대해 YouTube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인스타그램의 사용자 참여 가격은 페이스북의 15배, 트위터의 25배였다. Instagram의 목표는 브랜드와 회사가 관련되어있을 때 풍부하고 시각적인 환경에서 매력적인 이미지를 통해 기업이 각 잠재 고객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또한 Instagram은 소비자와 회사가 공개적으로 즉시 이야기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회사가 현재 및 잠재 고객과 연결할 수있는 완벽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관련하여 알고리즘을 고려할 때, 그것의 분명한 것은 이 광고 기법의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새로운 콘텐츠 소재 기능이기 때문에 젊은 관객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수 있지만 다른 관객에게는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LOCALiQ는 귀하의 가장 큰 목표를 달성하고자하는 플랫폼, 전문 지식 및 제공 업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주로 구매자의 도움을 받기 위해 그 채널을 지정했다면, 당신은 트위터에 브랜드 인지도 영화를 올리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고객들이 그 플랫폼에서 간단하고 다듬어지지 않은 영상을 보게 될 것을 예상하기 때문에, 당신은 틱톡에 엄청나게 세련된 기업 비디오 광고를 제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런 종류의 정보를 사용하여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알려주십시오. 그래서 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권리는 당신의 정보에 대해 부지런히 노력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다른 문구에서, 당신은 사람들이 선택한 플랫폼을 사용한 후에 무엇을 하는지에 대한 심리를 이해하기를 원한다.

사람들은 특별한 사고 방식으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사용합니다. Facebook 그룹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평생 동안 중소기업이나 브랜드를 옹호 할 사람들의 충성도 높은 시청자를 키울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신문 독자의 51 %는 인쇄 유형으로만 신문을 읽었으므로 잘 배치된 광고는 값을 매길 수 없었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내용은 순간적인 생각, 즉 자발적이고 전술적인 반응이다. (Cramer, 2014, p. 6). 콘텐츠는 아마도 트렌드가 될 수 있으며 계획된 콘텐츠 자료 경로를 취할 시간이 없을 수 있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내용물을 산발적으로 게시하고 달력/날짜/시간을 정렬한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 자료의 문제는 승인된 지점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발송되는 메시지가 그에 따라 비즈니스/브랜드를 나타내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사실상 모든 회사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개 인스타 팔로워 구매 발하는 것입니다. 고객 만족과 모델 충성도가 때로는 함께 간다는 것을 고려할 때, 정기적으로 소비자와 상호 작용하고 그들과 유대감을 키우기를 원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단지 당신의 브랜드 제품과 홍보 캠페인을 소개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 고객들은 이러한 플랫폼을 기업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 채널로 보고 있다.

밀레니엄 세대는 아마도 가장 모범적인 충성스러운 전망으로 이해된다.

이것은 매니저들이 그들의 광고와 상품에 대한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보내는 도덕적인 방법이다. 이 회사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소문을 내고 고객을 대상으로 연구합니다. 그것은 구매자 선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소비자들을 손가락질할 수 있는 유일한 형태의 광고다. 강력한 Google 자연 검색과 관련된 상위 10 가지 요소 중 7 가지가 소셜 미디어에 의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