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가치

따라서 게이머가 순차적 구문으로 동시 전송 레크리에이션을 생각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것은 번거 롭습니다. 위에 소개 된 3 인 게임을 가져 와서 플레이어의 신념이 지정된대로 가정합니다. 수잔은 레크리에이션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일 골프를 치고 있다.

프랙탈은 주요 EV를 후원하고 있다.

이번 주 토요일, 토요일, 5월 7일, 일요일, 일요일, 5월 8일!!새로운 LEGO Technic McLaren Senna GTR을 구축하기 위해 모든 도전 과제를 제 시간에 완료하고 완료하십시오. Hulu가 Netflix와 같은 경로를 택할 것이라는 징후는 없지만, 추가 스트리밍 서비스가 게임 토끼 구멍 아래로 서로 따라 가기 시작했다는 사실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바퀴에 한 번의 생명을 가지고, 살아남고 싶다면 상대보다 더 빨리 추측해야 할 것이다. Deathmatch 및 Spike Rush와 마찬가지로 경쟁 모드 및 순위가 매겨지지 않은 모드에서 적을 공격하십시오. 그들은 세 개의 정육면체를 굴린 다음, 기본적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보드 위에 올려놓은 새로운 모델 번호로 섞는다. 많은 게임 도구는 다른 문제를 나타내는 토큰입니다. 토큰은 보드의 폰, 현금 또는 득점한 정도에 해당하는 무형 상품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는 있지만 자신의 성능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전투는 경쟁입니다.

게임은 종종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아이템 또는 컴퓨터). 가죽 기반의 활용이 잘 정립된 곳에서 볼은 기록된 역사를 통틀어 선호되는 스포츠 작품이었으며 럭비, 농구, 축구, 크리켓, 테니스 및 배구에 해당하는 볼 게임의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 반을 가져가는 독특한 평범한 덱을 가지고 있다.

주사위 게임은 수많은 주사위를 중심 구성 요소로 사용합니다. 인기있는 큐브 비디오 게임은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사위 / Perudo 및 Poker 큐브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 큐브와 포커 주사위가 원래 도박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 게임은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사례일 것입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와 같은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이 없기 때문에 게임이 아닙니다. 양자 스포츠 개념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데이터를 도입하면 전통적인 비디오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유형의 평형 전략을 허용한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선수들의 선택이 얽히는 것은 배신이라는 이름의 것을 선수들이 돈을 벌지 못하게 함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그들의 상호 작용은 설정에 의해 윤곽이 드러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은 설정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차량으로도 트랙 또는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다른 비디오 게임은 카 15GG 드 대신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레크리에이션 가구의 변형으로, 카드 놀이에 참여하는 Anglo-American의 2 데크 팩과 매우 유사합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삽화가 있는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매우 유사한 다른 레크리에이션 중 하나입니다. 체스와 이동과 같은 일부 비디오 게임은 호기심을 위한 전략 구성 요소에만 의존하여 완전히 결정적입니다. 그러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유일하게 알려지지 않은 것은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며, 스포츠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닙니다. 반대로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매우 운이 좋으며 Candy Land와 Chutes 및 Ladders와 유사한 게임은 사실상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