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기사는 보석의 안팎과 오늘해야 할 일을 보여줍니다.

또한 페르시아 보석에서 발견된 역사적인 터키 디자인은 중동과 유럽 간의 무역이 드문 일이 아니라고 권고합니다. 여성들은 의식에 사용 된 정교한 금은 조각을 입었다. 귀금속은 금,은 및 로듐에 해당하는 과도한 경제적 가치가 있는 희귀하고 탐나는 금속입니다. 귀금속 가격은 전 세계 경제에 따라 변동하며 계속해서 가치가 상승합니다.

“동의합니다”를 클릭하면 샤넬 법률 선언문을 준수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형적인 멋진 보석을 엄청나게 비싸게 만드는 무의미한 가격과 고리타분한 가격표를 잘라내면서 우리의 전망에 직접적으로 홍보한다.

우리는 모든 작업을 현지에서 유지하고, 추가 재활용하고, 주문 제작 기반으로 품목을 생산함으로써 더 많은 재고 가격을 지불하지 않아도되므로 모든 고급 스러움을 마크 업에 포함시킵니다.

그들의 문명이 절정에 달했을 때, 마야인들은 옥, 금, 은, 청동, 구리로 보석을 만들어 왔다. 마야의 디자인은 화려한 머리장식과 보석을 가진 아즈텍의 디자인과 똑같았다. 그러나 이전에는 마야가 강철에 거의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보석의 압도적인 다수를 뼈나 돌로 만들었습니다. 상인들과 귀족들은 마야 지역에서 값 비싼 보석을 입은 소수의 사람들이었습니다. 아즈텍 인들과 마찬가지였습니다.

독일과 일본 예술가들 사이의 포르 츠 하임 (Pforzheim)에서의 협력은 1885 년 Stoeffler 에이전시가 제작 한 Filigree 프레임으로 설정된 Shakud® 플라크로 이어졌습니다. 로마 제국의 동양 후계자인 비잔틴 제국은 비 세속적인 주제가 지배적 이었지만 로마인의 많은 방법을 계속했다. 그러나 로마인, 프랭크, 켈트족과 달리 비잔티움은 안정된 금보다 가벼운 금박을 사용했으며 돌과 보석에 중점을 두었다. 서양에서와 마찬가지로, 비잔틴 보석은 부유한 여성들이 착용했으며, 레플리카 남성 보석은 인장 반지로 제한되어있었습니다.

새틴 또는 매트 엔드는 보석의 광택과 반사를 감소 시키며 일반적으로 다이아몬드에 해당하는 보석 돌을 강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브러시 처리된 마감재는 보석에 질감이 있는 모양을 부여하며 금속과 반대되는 직물을 브러시 스트로크로 브러시하여 만듭니다. 해머 처리된 마감재는 일반적으로 둥근 금속 망치를 사용하고 보석을 망치로 두드려 물결 모양의 질감을 제공하여 만듭니다.

귀걸이와 같은 일반적인 보석 품목은 귀에 작은 틈을 만들어 수용되기 때문에 체격 수정의한 유형입니다. 이러한 발전은 전통적인 마오리 전통과 예술에 대한 세계적인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보석은 인도의 왕족과 좋은 지위를 가졌습니다. 그것은 너무 강력하여 보석의 스포츠를 로열티로 제한하는 법률을 제정했습니다.